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페이플러스’ 제도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2-01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숍 ‘아리따움’은 VVIP 고객을 위한 멤버십 제도 ‘페이플러스(Pay-Plus)’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페이플러스’는 연 가입비 5만원을 납부한 VVIP 고객에 대해 아리따움 매장에서 차별화된 특전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페이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가입 즉시 직접 선택한 3만원 상당의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 포인트’를 5000점 적립 받게 된다. 또한 가입일로부터1년간 구매금액의 10% 상시 할인과 결제금액의 5% 적립 혜택도 받게 된다. 더불어 생일, 어버이날, 크리스마스 같은 특정일에는 기본 할인 및 적립과 함께 추가 5% 할인과 적립도 제공한다.

특히, 아리따움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월마다 모바일 쿠폰도 발송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쿠폰을 페이플러스 할인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페이플러스 가입 방법은 가까운 아리따움 매장이나 아리따움 인터넷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민철 아리따움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해, 아리따움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