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맨유 코리아투어 연계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는 오는 24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판매 대리점에서 금호 'ECSTA' 제품을 2개 이상 구입한 고객이 지급받은 응모권을 홈페이지(www.kumhotires-mu.com)에 입력하면 된다.

금호타이어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30명을 선정, 경기관람권(1인 2매)을 지급한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방문해 △금호타이어와 맨유에 관한 퀴즈 이벤트 △온라인 축구게임 △개인 블로그 스크랩 등에 참여하면 연습경기 관람권과 맨유 가방, 스포츠타올,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한섭 금호타이어 글로벌운영본부장은 "이번 '금호타이어컵 MU코리아투어 2009'는 박지성을 비롯해 호날두, 루니 등 프리미어리그 우승 주역들의 멋진 개인기와 화려한 플레이를 선사하는 최고의 경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MU스폰서십 및 모터스포츠 후원 등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달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www.kumhotires-mu.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해정 기자 hjpyu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