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은 지난 16일 장애 영·유아 거주 시설인 '디딤자리'를 찾아 기부금을 전달하고 봉사 활동을 펼쳤다. 기부금 전달에 앞서 트립닷컴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숙소와 놀이 시설을 직접 청소하고 학습 도구를 소독하는 등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 특히 시설 측 배려로 아이들과 직접 만나 함께 놀이 활동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인후 트립닷컴 한국 레저사업부 사업개발 부장은 "그동안 동료들에게 직접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웠던 고마움을 카드로 전하면서 좋은 일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아이들과 직접 만나 시간을 함께하니 나눔의 의미를 더 깊게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립닷컴은 2023년부터 디딤자리와 인연을 맺고 후원과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이번 기부금에도 임직원들이 함께한 송년회 행사 수익금이 포함됐다. 해당 행사는 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카드를 구매하면 그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의 큰 호응 속에 조성된 수익금 절반이 이번 기부금 마련에 사용됐다.
디딤자리는 전달받은 기부금을 개인별 특정 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아 전문 생활필수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짓다 디딤자리 원장 수녀는 "올해도 이어진 트립닷컴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아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됐다"고 감사를 표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은 "디딤자리와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소중한 인연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나눔의 가치를 함께 키워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돕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