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 2025년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 어린이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교육

  • 평택도시공사, 2025년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 선정

사진평택도시공사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이번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는 오는 12월 29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22일까지 이다.

교육 예약은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고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 대상은 보호자를 동반한 어린이이다. 교육 예약은 교육 2주전 마감되고 1회당 보호자 포함 선착순 30명까지 예약할 수 있다.

교육은 오전과 오후 각각 1회씩 진행되고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입체퍼즐 교통수단 만들기 및 실내교통안전교육(2시간 소요)이 진행되고 금요일은 교통안전 인형극 및 실내교통안전교육(1시간30분)이 진행된다.

교육 이용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고, 자세한 문의는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도시공사, 2025년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 선정
사진평택도시공사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는 지난달 25일 오후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봄에서 개최된 ‘제6회 여성폭력추방주간 기념식’과 관련해 지방공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성평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성평등가족부는 폭력예방교육 추진실적이 우수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을 2차례 심사를 통해 선별한 후 평택도시공사를 포함한 12개 기관을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했다.

성평등가족부는 평택도시공사가 기관 특성을 반영한 온·오프라인 병행 교육과 찾아가는 현장교육으로 폭력예방교육 체계를 구축하며 CEO주관 양성평등 프로그램과 전 직원 실태조사 등으로 조직문화 진단과 연계한 교육을 통해 폭력예방교육의 효과성을 강화했다고 평가했다.

평택도시공사 강팔문 사장은 "일 잘 하고 청렴하며 따뜻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임직원 스스로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