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폴레 쉬림프 피자’는 스모키하면서도 달콤한 K-치폴레 소스를 베이스로 탱글한 새우 24마리와 옥수수, 피망을 풍성하게 더해 완성한 K-멕시칸 퓨전 피자다. 기존 클래식 피자에서 벗어나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는 물론, 멕시칸 푸드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풍미를 즐기고 음식으로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 싶은 소비자까지 겨냥했다.
주재료들의 컬러풀한 색감과 푸짐한 양으로 눈길을 끄는 치폴레 쉬림프 피자는 에땅이 직접 개발한 ‘K-치폴레 소스’를 사용했다. 멕시코 뜨거운 태양 아래 자란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매력적인 달콤함을 조화시켜, 이국적인 맛과 대중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씨푸드 컬렉션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또한 주목할 만하다. 함께 선보이는 홍게 새우 크림파스타와 홍게 크림 리조또는 사이드를 넘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진한 비스큐 크림소스에 탱글한 새우와 홍게살을 더해 바다의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특히 리조또에는 셰프 레시피로 개발된 에땅의 시그니처 ‘콘앤에그버터라이스’를 사용해 고소함과 톡톡 튀는 식감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치폴레 쉬림프 피자와 함께 즐기면 퓨전 멕시칸의 매콤달콤한 맛과 바다의 깊은 풍미가 이색적으로 어우러져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피자에땅은 우유와 유산균, 천연 효모를 넣어 저온숙성 발효한 ‘구름 밀크 도우’를 사용한다. 먹은 뒤에도 불편함이 없고 빵처럼 부드러운 도우를 베이스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신메뉴 ‘치폴레 쉬림프 피자’와 사이드 ‘홍게 새우 크림파스타’, ‘홍게 크림 리조또’는 전국 피자에땅 매장과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