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11월 21일 얼리 액세스 출시

출처위메이드맥스
[출처=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맥스는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11월 21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PvPvE(이용자‧환경이 동시 대립하는 구도) 익스트랙션(탈출) 신작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설립 2년 만에 내놓는 첫 개발작이다. 앞선 세 차례 글로벌 공개 테스트와 2년 연속 게임쇼 ‘게임스컴’ 출품으로 인지도를 키웠다. 스팀 위시리스트(찜)는 21만명을 돌파했다. 최근 3개월 동안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얼리 액세스 버전은 앞선 시연회에서 수집한 이용자 의견을 기반으로 시스템 전반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전투 유형을 보유한 좀비 범위 확장 △’상인’ NPC(비플레이어 캐릭터) 상호작용 강화 △거래소 편의성 개선 △애니메이션 전면 수정 등을 실시했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내달 13일부터 20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여한다. 이 기간에 이용자들은 스팀에서 게임을 앞서 체험할 수 있다. 개발진 실시간 소통, 온라인 문답 등도 진행된다.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드나잇 워커스 유튜브 채널에서 디렉터 코멘트 영상을 시청하고, 공식 디스코드 투표를 통해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달러 상당 스팀 선물 카드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