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개시

출처넥슨
[출처=넥슨]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PvPvE(이용자‧환경 동시 대립 구도)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가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과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게임이다.
 
사전 판매는 글로벌 게임 유통플랫폼 ‘스팀’ 외에도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스토어’,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마이크로 소프트 ‘엑스박스’ 등 모든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 구매 시 가방, 고무 오리 가방 장식이 포함된 ‘행운의 오리’ 묶음을 획득할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전설급 의상과 가방, 장식, 반려 수탉 ‘꼬꼬’ 의상 등 다양한 외관 개선 아이템과 사전 구매자 전용 한정 ‘아스트로’ 번들이 추가 제공된다.
 
넥슨은 출시 전 마지막으로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는 공개 ‘서버 슬램’ 일정도 공개했다.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한정된 콘텐츠를 대상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고, 출시 시점에 한정 가방 외형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은 1만 원, 디럭스 에디션은 2만 원 상당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