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OST '골든', 英 싱글 차트 7주째 정상…'소다 팝' 3위·'유어 아이돌' 5위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 사진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골든'(Golden)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7주 연속 1위를 지켰다.

현지시간 19일 공개된 오피셜 차트에서 '골든'은 올리비아 딘의 '맨 아이 니드'(Man I Need)를 제치고 전주에 이어 정상 자리를 유지했다.

'골든'은 영화 속 가상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곡으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작곡가 이재와 가수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가 참여했다. 세 명 모두 한국계 미국인이다.

이 곡은 93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뒤 31위, 20위, 9위, 4위, 1위, 2위를 거쳐 다시 1위에 오른 후 이번 주까지 6주 연속 정상을 이어갔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도 통산 5주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같은 영화의 OST '소다 팝'(Soda Pop)은 3위,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5위를 기록했고, '테이크다운'(Takedown)은 24위를 유지했다.

이 외에도 트와이스의 '스트래티지'(STRATEGY)가 34위, 캣츠아이의 '가브리엘라'(Gabriela)가 39위, 로제의 '아파트'(APT.)가 60위에 올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