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장군은 ‘제15회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을 목표로 오는 9월 1일부터 12일까지 ‘투표 인증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해 공공기관과 기업의 SNS 운영 성과를 평가하는 상으로, 정량평가와 전문가·외부위원 평가, 사용자 평가 등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기장군은 이번 대회에서 사용자 평가 부문 점수 향상을 위해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자는 SNS 대상 투표 홈페이지에서 ‘기장군’을 선택해 응원 댓글과 함께 투표한 뒤, 완료 화면을 캡처해 기장군 공식 SNS에 게시된 구글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군은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장군은 “이번 이벤트는 군 공식 SNS 홍보를 강화하고, SNS 대상 수상을 위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것”이라며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생활 정보와 군정 소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공식 SNS 채널(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종복 군수는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큰 힘이 된다”며 “기장군이 SNS 분야에서 최고 지자체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