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히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입점 초도 물량 매진

사진하이드히어 제공
[사진=하이드히어 제공]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하이드히어(HIDEHERE)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KOCOCITY) 입점과 함께 준비한 초도 물량이 전량 판매됐다고 밝혔다.

앞서 하이드히어는 유럽 30여 개국 포함,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이번 인천공항 입점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동시에 글로벌 유통 채널 확대의 전환점으로 평가된다.

이번에 선보인 대표 제품군은 ‘데일리 루틴 에디션(Daily Routine Edition)’으로 클렌저부터 기초 스킨케어, 슬리핑 마스크까지 K-뷰티 루틴을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부 라인은 ▲ 글로우 히알루로닉 에디션(Glow Hyaluronic Edition): 10중 히알루론산과 5가지 특허 성분을 담은 에센스, 크림, 아이 크림으로 구성돼 보습과 영양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 라이트 비타 엘릭시어 에디션(Light Vita Elixir Edition): 비타민C 유도체(에칠아스코빌에텔)와 비타민나무수 성분을 함유한 세럼과 크림, SPF 50+ PA++++ 등급의 시카 케어 선 프로텍터로 구성돼 피부 활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 캄 시카 케어 에디션(Calm Cica Care Edition):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백미꽃 추출물이 함유된 토너 에멀전과 크림, 선 프로텍터로 구성돼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각 라인에는 콜라겐 그린티 클렌저와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가 포함, 하루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피부 친화적인 성분, 간결한 사용법,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드히어 제품은 기내 반입이 가능한 용량과 패키징으로 제작돼 여행 중에도 활용도가 높다. 장시간 비행으로 인한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직관적인 디자인은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브랜드는 ‘Less, but Better’라는 철학 아래 불필요한 요소를 줄이고 본질에 집중하는 제품을 지향한다. 가볍고 실용적인 포장, 친환경적 패키징,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구성은 실용성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해외 소비자 성향과 맞아떨어진다.

하이드히어 관계자는 “이번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입점은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며 “초도 물량 매진은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던 사례로, 앞으로도 글로벌과 국내 시장 모두에서 브랜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