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 정명섭 사장 "건설 현장 폭염 대응 캠페인 실시해"

  • 근로자 격려 및 현장 안전 점검

대구도시개발공사는 복현 주거환경개선사업 건설 현장에서 ‘CEO 주관 찾아가는 건설 현장 폭염 대응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는 복현 주거환경개선사업 건설 현장에서 ‘CEO 주관 찾아가는 건설 현장 폭염 대응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 24일 대구시 북구 복현 주거환경개선사업 건설 현장에서 ‘CEO 주관 찾아가는 건설 현장 폭염 대응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따라 건설 현장 내 근로자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고,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이날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폭염 대비 우수 현장 포상 △근로자 대상 전해질 음용수 전달 △국민 행동 요령 리플릿 배부 △건설 현장 순회 점검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정명섭 사장은 앞서 한 불시 안전 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폭염 대비 우수 현장을 선정해 포상을 수여했으며, 전해질 음용수를 근로자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또한 여름철 자연 재난 대응을 위한 국민 행동 요령 리플릿을 배부하고, 현장 전반의 안전 관리 실태를 직접 점검했다.
 
정명섭 사장은 “폭염 속에서도 현장에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하는 근로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현장 지원과 예방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