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우리은행 'Npay 머니 우리 통장' 3분기 출시…최대 연 4% 금리

  • 75만좌 한정 판매…200만원까지 연 3%

  • 선착순 30만명은 1%p 추가 금리 제공

사진네이버페이
[사진=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와 우리은행이 선불충전금 'Npay 머니' 전용 통장인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3분기 내 출시한다.

네이버페이는 오는 3분기 Npay 머니 우리 통장 출시를 예고하며, 출시 알림 신청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Npay 머니를 통장에 예치해 최대 4%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통장으로 75만좌까지 한정 판매된다. 별도 충전 없이 해당 통장으로 Npay 머니로 바로 결제해 최대 3%의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능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상품 개설 후 Npay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고 머니와 연결하면, 200만원까지 연 3.0%(세전)의 금리가 자동 적용된다. 출시일 6개월 이내에 가입하는 선착순 30만명에게는 가입일로부터 1년간 연 1.0%포인트 우대금리가 추가돼 총 연 4.0%(세전)의 금리가 제공된다.


Npay로 결제 시 △온라인 최대 3% 포인트 △오프라인 랜덤포인트 2배 적립 등 실생활에 유용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선착순 20만명에게는 연 4.5% 금리의 특판 적금 가입 기회도 주어진다. 적금을 매주 납입하면 Npay 포인트가 지급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최대 7잔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6개월 만기로 가입 후 24주 동안 매주 납입하는 상품이다. 매주 1000원 이상,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