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네트웍스가 보유 사업들을 통해 고객의 여름 일상을 시원하게 책임질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SK네트웍스는 호텔, 웰니스 가전, 자동차 정비, 중고폰 유통 등 본·자회사의 다양한 사업별 프로모션이 고객의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 여정을 위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16일 SK네트웍스에 따르면 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이달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쿨 써머 이벤트'를 열고,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 등 여름철 인기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18개월간 반값으로 지원한다.
집에서 쾌적한 일상을 준비했다면 이제 안전한 휴가길에 오를 차례다. SK스피드메이트는 AXA손해보험과 함께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 휴가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14일부터 AXA손해보험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대상 전국 약 580여 개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진행 중으로 타이어, 공조장치, 엔진오일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안전 종합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행사는 추석 연휴가 있는 10월 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안전하게 도착한 휴가지에서는 완벽한 재충전의 시간이 기다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9월 초까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이며 도심 속 완벽한 '풀캉스'를 제안한다. 이와 함께, 워커힐을 대표하는 6곳의 레스토랑에서는 '여름 보양 미식의 완성'을 주제로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여러 사업들이 진행하는 서비스들이 모여 고객의 여름 일상과 휴가 전반에 걸쳐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