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의 복합형 세탁∙건조기 'LG 워시타워(WashTower)'가 미국·영국 유력 매체들로부터 호평받으며, 연이어 '최고의 세탁·건조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AI 코어테크'와 뛰어난 사용 편의성 기반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는 최근 기사에서 최고의 세탁기·건조기 세트(The Best Washer And Dryer Sets, From Stacked Pairs To Single Units)를 발표하며 LG 워시타워를 '종합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했다. 포브스는 LG 워시타워의 △뛰어난 사용 편의성 △세탁 성능 △높은 에너지 효율 △낮은 소음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가장 추천하는 제품(Top Pick)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미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Reviewed.com)'도 최고의 복합형 세탁기에 'LG 워시타워'를 꼽으며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세탁·건조 성능을 제공하는 멋진 디자인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미 가전 전문매체 '굿하우스키핑(Good Housekeeping)' 역시 최근 최고의 복합형 세탁∙건조기로 LG 워시타워를 선정했다.
영국에서도 호평이 이어졌다. 英 리뷰 전문매체 '트러스티드리뷰(Trusted Reviews)'는 LG 워시타워에 대해 "깔끔한 복합형 세탁∙건조기 타워를 원한다면 매우 바람직한 제품"이라고 평했다.
곽도영 LG전자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AI 코어테크와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갖춘 'LG 워시타워'를 앞세워 글로벌 고객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가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