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영국문화원이 2025년도 해외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컴퓨터 IELTS 한 과목 재시험 무료 응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일반 컴퓨터 아이엘츠(IELTS)에 응시하는 수험자를 대상으로, 매주 3명을 추첨해 총 42명에게 19만 원의 IELTS 한 과목 재시험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원서 접수 과정 중 결제 전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025OSR’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지필 시험 및 IELTS for UKVI 시험은 해당하지 않으며, 주한영국문화원이 주관하는 일반 컴퓨터 IELTS 시험 접수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일반 컴퓨터 아이엘츠(IELTS) 시험은 서울 내 △주한영국문화원 △edm IELTS 어학원 △가산 팀스카이 교육센터, 대전에 위치한 아이티스쿨, 대구의 재클린유학, 부산 내 edm 유학센터 등 총 6곳에서 응시할 수 있다. 주중에는 서울 주한영국문화원과 edm IELTS 어학원에서, 주말은 전국 고사장에서 지정된 시험일에 진행한다.
주한영국문화원장 폴 클레멘슨(Paul Clementson)은 “올 여름 해외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함에 따라, 단기간 목표 점수를 달성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모든 수험생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한영국문화원을 통해 아이엘츠(IELTS) 시험에 접수할 경우, 모든 수험생들에게 최대 40회의 모의고사가 제공되는 ‘IELTS Ready Premium’ 온라인 시험 대비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컴퓨터 IELTS 한 과목 재시험 무료 응시 추첨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주한영국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