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에디킴도 정준영 단톡방 멤버…소속사 측 "몰카 촬영·유포는 NO…반성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4-05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에디킴이 '정준영 단톡방'의 추가 멤버로 밝혀진 가운데 그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가 입장을 밝혔다.

4일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에디킴은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몰카 등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음이 확인됐다"고 알렸다.

이어 "에디킴은 지난 3월31일 경찰에 출석해 약 두 시간가량 조사를 받았다. 데이킴이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몰카 등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음을 확인했다”라며 “다만 온라인상에 떠도는 선정적인 사진 한 장을 올린 사실이 확인돼 조사를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에디킴은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MBC '뉴스데스크'는 에디킴이 성관계 불법촬영물을 찍고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정준영과 그의 일당인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정준영은 지난달 29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가수 에디킴[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다음은 에디킴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4일 MBC 뉴스데스크 보도에 나온 에디킴 관련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에디킴은 3월 31일 경찰에 출석해 약 두 시간가량 조사를 받았습니다.

에디킴은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몰카 등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온라인상에 떠도는 선정적인 사진 한 장을 올린 사실이 확인되어 조사를 받았습니다.

에디킴은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