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외국어교육원, 초등 5학년 대상 영어기초과정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5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한완교 기자= 충청북도학생외국어교육원(원장 김명수)은 청주교육지원청 소속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초등영어기초과정’ 6~1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초등영어기초과정은 기별 80명씩 총 720명을 모집하며, 원어민 교사 담임제로 반별 10명씩, 총 8개 반으로 구성된다.

 이 과정은 원어민 교사들이 진행하는데, 방송·진료·우체국·은행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체험 활동을 통해 실제와 가까운 영어 환경에서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가능한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고 영어 사용을 유발하는 환경에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기를 수 있고 도미노, 골든벨, 탐색 활동과 같은 단체 활동을 통해 협동심도 기를 수 있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9월 11일까지이며, 참가 희망 학생은 소속 학교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과정교육은 10~12월 중에 이뤄지며 수업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3박 4일간 숙박형으로 진행된다. 식비를 제외한 교육경비는 무료이고 입·퇴소 시에는 외국어교육원에서 차량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생외국어교육원 교수부(043- 530-6411)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