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소띠 박수진"얕은 재주를 가지고 자랑하지 마라" 5월 2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8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수진]

배우 박수진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다.

85년생 소띠인 박수진의 28일 운세는 “얕은 재주를 가지고 자랑하지 마라. 좀더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이다.

아래는 28일 띠별 운세다.

▶쥐띠 "행운은 약해지고 불운은 고개를 드는 날. 시비에 휘말리면 상대방의 처분에 맡기라. "

84년생 - 날은 저물고 갈길은 멀더라도 서두르거나 허둥대지 말고 마음을 단단하게 가져라.
72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진전이 없고 뜻대로 안되면 차라리 휴식하는 것이 나은 운세.
60년생 - 아무리 어렵고 힘들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초라하게 보이지 마라. 자신감이 필요.
48년생 - 가지가 흔들리면 고요할 수 없다.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을 써야될 때.

▶소띠 "외출에서 만남 사람과 다툼이 있을 수 있는 운세이다. 튀띠, 원숭이띠를 만난다면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다. "

85년생 - 얕은 재주를 가지고 자랑하지 마라. 좀더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다.
73년생 - 적은 슬픔이나 고통은 큰 불행을 이겨내는 데 밑거름이 된다. 실망하지 말 것.
61년생 - 여유를 가지고 여행을 가든지 쉬는 것이 좋은 운세. 충분한 휴식이 내일을 보장.
49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겸손한 자세를 가지면 많은 사람이 내편이 된다.

▶호랑이띠 "주변의 의견을 수렴하여 조언을 받아들이면 좋은 결과가 있다. "

86년생 - 혼자만의 생각으로 처리하면 실수하기 쉬운 대니 윗사람의 조언을 참고할 것.
74년생 - 끈기와 성실이 마침내 빛을 보게되는 운세로 가정과 직장에서 고민이 해결된다.
62년생 - 동료나 친인척간의 불편은 대화로 풀며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일이 이루어진다.
50년생 - 어려운 일은 남에게 맡기고 물러나서 쉬는 것이 현명한 운세.

▶토끼띠 "훈훈한 봄바람에 단비가 내리니 드디어 싹이 돋아나는 운세다. 막혔던 일이 풀어지고 자신의 뜻이 관철되는 운세니 맘껏 실력을 발휘하라. 동북쪽에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

87년생 - 이성간에 기다리던 소식이 오거나 해후를 해 사랑과 우정을 만끽할 운세.
75년생 - 능력과 타이밍이 맞아떨어지는 때다.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하라.
63년생 - 재물이 밖에 있으니 부지런히 나아가 활동하면 능히 얻을 있는 때.
51년생 - 주택의 수리나 가구의 변동으로 주변의 환경을 변화해주면 운이 따르는 때.

▶용띠 "노력해도 결과물을 얻을 수 없는 때이니 침묵과 관조로 일관함이 좋은 날이다. "

88년생 - 남의 비밀이나 자기 비밀을 함부로 얘기하면 모함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
76년생 - 남의 일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말고 오직 당신 일에만 충실해야할 운세.
64년생 - 기계나 도구는 실수를 봐주지 않으니 평소에 매일 하던 일이라도 확실히 할 것.
52년생 - 꼭 참석해야할 애경사나 금전고지서를 잊어버리는 실수를 하는 때니 확인 필요.

▶뱀띠 "시비거리나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

89년생 - 이성과 친구의 만남에 신중 하라. 엉뚱한 일에 말려들기 쉽다.
77년생 - 집중이 안되고 작업은 더디기만 하다. 잠시 여유를 같고 쉬어 볼 때.
65년생 - 다 잡은 듯 했는데 놓치니 허망하구나. 미련을 버리고 새 일을 찾아 볼 때
53년생 - 오래 전부터 있었던 것에서 새로움을 느끼게 된다. 마음만 갖지 말고 행동으로 표현하라.

▶말띠 "이성운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날이다. 오해살만한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솔직담백한 표현이 좋겠다. "

90년생 - 정주지 마라. 만남보다 헤어짐에 문제가 생기나 처신이 바르면 길하다.
78년생 - 주변의 시선을 끌 수 있으나 실속이 없다. 지나친 행동은 삼가 할 때.
66년생 - 잘난 체 하지 마라. 뒷수습을 감당키 어렵다. 자신을 낮추어야 할 때.
54년생 - 얻음 보다 잃음이 크다. 밖보다 안의 문제이니 자신을 돌아 봐야 할 때.

▶양띠 "아이디어가 샘솟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날이다. 이런 날 게임에만 빠져있다면 곤란하다. "

91년생 - 진취적 행동이 미움을 사기 쉽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어야 할 때.
79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변의 시선을 끈다.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67년생 - 자신감이 생기니 일의 순서만 제대로 파악하면 크게 이룰 수 있다.
55년생 -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운. 신속하게 행동함이 좋다.

▶원숭이띠 "오후에 멀리 출타할 일이 생긴다. 교통사고에 유의할 것. "

92년생 - 충돌과 분쟁이 따라 다니니 언행에 신중하고 남보다 먼저 나서지 말 것
80년생 - 시작한 일이 주변의 여건으로 힘들어지나 참고 묵묵히 지키면 길하다.
68년생 -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빈번하지만 바쁘기만 하고 실속은 없는 운세.
56년생 - 참고 기다리면 좋은 때. 근골에 이상이 생기니 무리한 운동은 삼가 할 것

▶닭띠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기 마련. 집착을 버리는 것이 좋다. "

93년생 - 힘든 일을 혼자 하려하면 어려우니 역시 도움을 구해야한다.
81년생 -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대하라.
69년생 - 주머니 사정을 봐가면서 지출계획을 잡을 것.
57년생 - 자녀에게 너무 지나친 간섭은 좋지 않다.

▶개띠 "얇은 귀로 상대의 말대로 따라가다가는 큰 코 다친다. "

94년생 - 조금은 힘에 부치더라도 끝까지 밀어붙이면 내 것이 되는 운세니 참고.
82년생 - 침체되었던 일이 활기차게 진행되어 바쁘면서도 편안한 한 주간이 되는 운세.
70년생 - 붉은 진달래꽃이 피는 언덕에서 우연히 옛날의 가인(佳人)을 만나는 때.
58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적극 추진하면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는 운세.

▶돼지띠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되는 일도 없다. 차분히 관망하는 것이 좋겠다. "

83년생 - 친구나 연인과 대립상태라면 내가 자존심을 죽이고 대화로써 풀어야할 때.
71년생 - 동료나 형제간에 사소한 일로 우애가 금가는 때. 절대로 언성을 높이지 말 것.
59년생 - 당신의 신용과 정직성이 도마 위에 오르는 운세니 피하지 말고 정면 대응하라.
47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면 생각지 못한 행운의 열쇠를 얻는 때.

※오늘의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