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교통사고]이승기ㆍ윤아,레인지로버서 차안데이트!,박태환ㆍ장예원 열애설 당시 데이트 차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1 03: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승기와 윤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개그맨 박명수가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교통사고 당시 박명수가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차량인 레인지로버가 톱스타 커플인 이승기와 윤아가 차안 데이트를 한 차량인 것에 새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1월 디스패치는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는데 보도에 따르면 이승기는 자신의 레인지로버를 몰고 윤아의 집으로 가면서 차안 데이트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11월 불거진 수영선수 박태환과 아나운서 장예원의 열애설 당시 데이트 차량도 레인지로버로 알려졌다.

레인지로버 가격은 1억7000만원~2억원 정도로 영화배우 황정민, 고수, 권상우, 이민정, 가수 산다라박, 니콜, 비, 개리 등이 소유하고 있다.

박명수가 당한 교통사고는 경미한 사고로 부상도 없이 잘 해결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박명수 교통사고 레인지로버 이승기 윤아 박태환 장예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