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 염정아 "김윤석, 연기 잘하는 배우이자 감독…디렉션 크게 와닿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4-01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염정아가 감독으로 변신한 김윤석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는 영화 '미성년'(감독 김윤석·제작 ㈜영화사레드피터·배급 ㈜쇼박스)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타이틀을 벗고 감독 데뷔한 김윤석과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염정아[사진=연합뉴스 제공]


영화는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염정아는 남편 대원(김윤석 분)의 외도 사실을 알고도 담담한 영주 역을 맡아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염정아는 감독 겸 배우로 활약한 김윤석을 언급, "함께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김윤석 감독님과의 작업은 배우로서 경험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좋았다"며 말문을 뗐다.

이어 "감독님은 연기를 잘하는 배우기도 하니까 사소한 감정까지 짚어서 얘기해주시는데 그게 크게 와닿는다"며 "현장에서 연기하는 게 정말 즐겁다고 생각했고 매일 현장에 가고 싶었다. 영화를 보면서 현장 생각이 많이 났다. (영화를) 다 본 느낌은 이 작품을 제게 준 건 정말 영광스럽다는 생각이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믿고 보는 충무로 대표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작인 '미성년'은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 그리고 500대 2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배우 김혜준과 박세진의 신선한 조합으로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오는 11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