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 진행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을 진행하고 저소득층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다.

하나투어는 오는 12월 10일부터 14일까지를 ‘하나투어(HNT) 문화예술 나눔 주간’으로 선정했으며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12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하고 그 외의 날짜들은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여는 등 나눔 문화에 적극 나선다.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는 하나투어가 여행기업이라는 특색을 살려 ‘여행의 추억을 나눠요’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현물마켓과 ‘마음을 나눠요’라는 컨셉의 재능마켓으로 운영된다.

현물마켓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기념품, 특산품, 여행용품, 여행도서 등 여행에 관련된 모든 물품들을 판매하며 재능마켓은 기타 레슨권, 마사지 10분, 점심같이 먹기 1회권 등 임직원의 각종 소소한 재능을 쿠폰형식으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드림투게더’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캠페인에 동참해 더 많은 사람들과 희망을 나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대내외적으로 활발한 나눔의 장이 되어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하나투어는 이번 달 말까지 각종 물품과 재능을 기부 받고 있다.‘크리스마스 마켓’은 하나투어 임직원 외에도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켓과 문화공연을 통해 마련된 판매금 전액은 소외아동 꿈 지원 캠페인 드림투게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에 기부된다.

한편‘드림투게더’는 하나투어를 비롯해 KBS,KT, 대명그룹 등 총 22개 기업이 함께 운영하는 기업 사회공헌 네트워크로, 크리스마스D-100일부터 100일간 100명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꿈을 이뤄주자는 취지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투게더 회원사와 연예인, 일반 대중 등 각계각층이 참여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SNS채널을 통해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다.

하나투어의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관련 문의사항은 하나투어 CSR팀 (02-2127-1378) 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