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G, 中드 ‘독고천하’ 26일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6-25 1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 자매의 정치적 투쟁과 사랑이야기 그린 55부작 중국 드라마

[사진=현대미디어]


현대미디어 계열의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26일 55부작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독고천하’를 국내 첫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독고천하’는 북주 시대 독고 집안 세 딸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역사적 실존 인물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복식과 풍습 등 철저한 시대 고증을 거쳤으며 거대한 대서사시와 속도감 있는 전개가 돋보인다.

특히 독고가문 3자매를 확연히 다른 매력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로 그린 점이 관전 포인트. 각각의 로맨스가 흥미롭게 펼쳐져 몰입감을 높이며,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역사를 개척하는 진취적인 여성상을 보여준다.

이 드라마는 2018년 2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플랫폼 텐센트에서 독점 방영, 10일만에 1억 뷰를 넘었으며 한 달 만에 35억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와신상담’, ‘하일참행복’ 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한 배우 안이헌이 카리스마 넘치는 맏언니 독고반야 역으로 출연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선풍소녀’, ‘진시명월’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호빙경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와 당찬 성격을 가진 독고가문의 막내딸 독고가라 역을 맡았다. 또 중국의 남자 배우 장단봉이 수개국황제 양견역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55부작 중국 역사극 ‘독고천하’는 오는 26일 오전10시40분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9시40분, 오후 3시50분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