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대패’ 아스널 벵거 감독, 입지 '흔들흔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8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스널은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과의 16강 2차전 원정 경기에서 1-5로 졌다. 벵거 감독이 심각한 표정으로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사진=EPA 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우리의 아스널을 되찾길 원한다.”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대패가 팬들의 분노를 더욱 끌어올렸다.

아스널은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과의 16강 2차전 원정 경기에서 1-5로 졌다.

16강 원정 경기에서 1-5로 졌던 아스널은 1,2차전 합계 2-10이라는 치욕적인 패배를 당했다.

홈에서 대패를 지켜본 팬들은 분노했다. ‘새로운 계약은 없다’ 등 다양한 현수막을 준비해온 팬들은 경기장 밖에서 벵거 감독의 사임을 요구했다.

아스널은 전반 20분 시오 월콧이 선제골을 넣었지만, 후반 8분 로랑 코시엘니가 퇴장 당한 후 급격하게 무너졌다.

경기 후 벵거 감독은 "많은 돈을 지불하고 경기장을 찾은 팬들께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 우리는 운이 없었다. 심판이 경기를 망쳤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설사 심판 판정에 아쉬움이 있었다고 하더라고 1-5 패배는 벵거 감독에게 뼈아픈 결과다. 벵거 감독에 대한 비난 여론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