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X장기용 "우리의 잘못은 너무 좋아한 것뿐"···시청률 2위로 내려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6-22 0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이리와 안아줘 방송 캡처]


'이리와 안아줘'에서 진기주가 장기용에게 "우리가 과거에 잘못한 건 서로를 너무 좋아한 것밖에 없다"고 이야기했다.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윤현무(김경남 분)의 칼에 찔린 채도진(장기용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재이(진기주 분)를 죽이려 한 윤현무는 채도진의 만류에도 살해를 멈추지 않으려 했다. 두 사람은 몸싸움을 벌였고 이 때 한재이가 나타나자 윤형무는 광분했다. 윤현무는 자신을 막는 채도진을 처리하기 위해 칼을 꺼내 찔렀다. 하지만 채도진은 형 윤현무를 끌어안으며 "형 그만해"라며 광분을 말렸다.

윤현무는 동생을 찌른 사실에 멍한 채로 도망쳤고 한재이가 쓰러진 채도진을 도왔다.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피를 보면 현기증이 나는 상황이었지만 한재이는 정신을 차리고 구급차를 부르고 채도진의 곁을 지켰다. 그 순간 윤현무의 조력자가 등장해 미소지었으나 아무 일도 저지르지 않았다.

채도진은 응급실에 실려 갔다. 채옥희와 채소진(최리 분)은 응급실에서 윤현무가 채도진을 찌른 사실을 한재이에게 들었다. 그 시각 윤현무의 조력자이자 진짜 살인마는 세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채옥희는 충격에서 벗어나오지 못하는 한재이를 찾아가 무릎 꿇고 윤현무에 대한 죄를 대신 사죄했다. 한재이는 "사과는 사과 받아야 할 사람에게 받겠다"며 채옥희의 손을 꼭 잡았다.

채도진의 생사를 걱정한 윤현무는 채소진의 집에 찾아가 물었다. 자신이 칼로 찔렀으나 동생을 사랑하고 있던 것. 윤혐주는 채소진에게 "아버지에게 보여준 것"이라며 채도진 찌른 이유를 설명했다. 채소진은 "큰 오빠, 하지마라"며 부탁했다.

이 일로 채옥희는 12년 만에 윤희재(허준호 분)를 찾아가 윤현무가 저지른 일을 알렸다. 이에 윤희재는 "이제 제대로 형 노릇 했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채옥희가 12년 전 자신을 신고하지 않은 이유를 언급했다. 윤희재는 채옥희가 자신을 신고하지 않은 죄책감 때문에 채도진을 거뒀다고 말했다. 그러나 채옥희는 윤희재에게 흔들리지 않았다.

박희영(김서형 분)은 방송에서 채도진과 한재이의 과거 관계까지 폭로했다. 그는 알려지지 않았던 정보와 채도진의 사진을 공개했다. 친남매가 아닌 길무원(윤종훈 분)과 한재이의 관계까지 보도하며 채도진과 한재이를 더욱 옥죄였다.

거리를 거닐던 윤현무의 앞에는 연쇄 살인한 진범이 나타났다. 그는 윤희재에게 편지를 보낸 인물이었다.

박희영의 보도 이후 한재이는 "걱정되서 왔다"며 채도진을 찾아갔다. 한재이는 채도진에게 "나는 행복해지고 싶어. 아주 조금만 행복해지고 싶어. 그러니까 나무야 우리 조금만 쉬자"라며 "남들이 뭐라든 조금만 괜찮은 척 하자"고 애원했다.

윤희재는 박희영의 보도 이후 자신의 본 모습을 꺼냈다. 12년간 숨기고 있던 광끼를 꺼낸 것이었다.
 
 
그날 밤, 윤현무는 자신의 뒤를 밟는 수상한 기척을 느낀다. 윤현무보다 앞서 취객을 공격한 남자는 자신을 소개하며 "아버지한테 형 소개 들었거든요. 아주 나약한 인간이라고" 라고 이야기한다.
 
박희영의 보도를 지켜보던 윤희재는 표정을 일그러뜨리고, 채옥희는 보도를 본 후 매우 놀란다. 한재이는 TV를 꺼버리고, 길무원은 CCTV를 돌려보며 사건을 추적한다. 한편 윤희재는 분노로 감옥에서 소란을 일으키고 확인하러 온 간수의 목을 졸라 버린다.
 
한재이는 채도진을 찾아가 "다신 그런 짓 하지마. 알았지? 다신 나 지키겠다고 그러지 마"라고 이야기한다. 채도진은 이에 고갤 끄덕인다. 한재이는 "우리가 16년 전 잘못한 건, 너무 좋아했던 거밖에 없어"라고 얘기하고 채도진과 한재이는 애틋한 눈으로 서로를 바라봤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밤 방송된  MBC '이리와 안아줘'는 1부에서 3.7%를 기록, 2부에서 4.9%를 나타내며 조금 더 앞질렀지만 평균 시청률은 4.3%에 그쳐 2위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한 ​ '훈남정음'은 전국 가구 시청률(이하 동일) 1부 4.5%, 2부 4.5%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8일 방송분이 기록한 1부 3.3%, 2부 4.4%보다 각각 1.2%포인트, 0.1%포인트 상승한 수치. 동시간대 방영한 수목드라마 중 평균 1위의 기록이다.

현재 KBS 2TV는 최근 종영한 '슈츠' 이후 후속작 편성을 미루고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에는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몰아보기를 오후 8시 30분부터 편성했다. 시청률은 각각 2.8%, 4.1%를 나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