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김희원, 카리스마부터 눈물까지···수식어 가득한 매력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31 09: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의문의 일승' 캡처]
 

'의문의 일승' 김희원이 끝까지 마음을 울렸다.

김희원은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SBS '의문의 일승'에 박수칠 팀장 역으로 출연해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날 박수칠(김희원)은 이광호(전국환)를 납치한 김종삼(윤균상)을 눈물 쏟게 했다. 박수칠은 "죽이지 않아서 잘했어. 참기 힘들었을 텐데"라며 김종삼을 향한 걱정과 따뜻함을 자아냈다. 이어 "너 사표 낸 거 수리 안 됐어. (이광호를) 잡아야 할 거 아냐, 네 손으로"라고 묵직한 감동도 안겼다.

특히 팀원들에겐 "(이광호를) 놓쳐도 돼. 그런데 아무도 다치면 안 된다"며 동료들을 향한 애정 어린 카리스마를 발휘한 박수칠은 이광호에겐 철저한 원리 원칙으로 무장한 소신 있는 강경함으로 대응했다.

수사에서는 흔들림 없었던 박수칠은 가족을 대할 땐 한없이 약해졌다. 아들 한강(문우진)에게 강철기(장현성)가 친아빠임을 알린 박수칠은 계속 괜찮다는 말을 반복했지만 결국 아내 한차경(전익령) 앞에서 울음을 토해냈고, 이에 시청자들의 눈물샘도 자극했다.

든든한 팀장이자 사랑스러운 남편, 아들바보 아빠로 시시각각 변하는 박수칠의 반전 매력은 최종 화까지 돋보였다.

김희원은 넘치는 아재미로 어딘가에 있을 법한 캐릭터를 연기, 트레이드마크인 무표정 속에도 많은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내왔다. 선하거나 강렬한 눈빛으로 극중 웃음과 긴장감을 함께 선사해온 김희원은 박수칠을 맞춤형 캐릭터로 소화하며 마지막까지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