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2018 PGA투어 시리즈 중국대회 예선전 실시

전성민 기자입력 : 2017-12-07 09:35수정 : 2017-12-07 09:35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 미션 힐스 골프 클럽서 개최

[사진=PGA 투어 차이나 로고]

PGA투어 시리즈 중국대회 퀄리파잉 예선전이 세 차례 열린다.

PGA투어 시리즈 중국대회측은 6일 “중국 본토를 제외한 인터내셔널 선수들을 위한 2회와 중국 본토 출신 선수들을 위한 선발 퀄리파잉을 정규 시즌 전인 3월 중순 이전에 시작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PGA 투어 시리즈 중국 대회는 모든 국적을 가진 선수들에게 개방하고 있다. 5개 대륙에서 모두 참가하지만 주로 아시아 및 환태평양 국가에서 주를 이룬다.

PGA 투어 차이나는 PGA 투어에 의해 소유되고 운영되고 있으며, 중국 체육 총국에 의해 승인되었다. PGA 투어 시리즈 중국 대회의 상금랭킹 5위까지는 다음 시즌에 웹닷컴( Web.com) 투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두 번의 인터내셔널 퀄리파잉 토너먼트는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에 있는 미션 힐스 골프 클럽에서 열릴 예정이다. 미션 힐스의 10개의 코스 중 정확한 코스는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첫 번째 퀄리파잉 토너먼트는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이고, 2차는 2월 5일부터 2월11일까지 열린다. 중국 본토 퀄리파잉은 2월26일부터 3월2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두 번의 인터내셔널 퀄리파잉 토너먼트에는 120명이 출전한다. 72홀 경기에서 상위 15명의 선수들은 2018년 PGA 투어 차이나에서 풀 카드를 받게 되며 25명의 선수들은 동시에 조건부 카드를 얻는다.

PGA투어 시리즈-중국대회 총책임자인 그렉 칼손 이사는 “퀄리파잉 토너먼트는 2018 PGA 투어 시리즈-중국 대회에서 성공할 것 같은 선수들의 실력을 증명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항상 즐겁다. 이 대회에서는 중국에서 중요한 성공을 거둘 실력 있는 선수들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렉 칼손 이사는 “퀄리파잉 토너먼트는 우리의 정규 시즌과 같은 방식으로 72홀에서 열린다. 이러한 골프 경기는 우리의 새로운 선수들을 찾는데 더 좋은 방법이다”고 강조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