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 경품부터 현대차 KONA까지’...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통큰 경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6 1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백화점업계가 3억원 어치 경품부터 신형 자동차까지 선보이는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들은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여름 정기 세일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여름 행사는 장기화 된 경기 침체 극복을 위해 대대적인 경품과 확대된 할인폭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업계 1위인 롯데백화점은 내달 16일까지 총 7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휴가'를 주제로 정기 세일을 펼친다. 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 편집 매장에서는 이월 재고를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경품으로는 총 3억원 상당의 고급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을 내놨다. 롯데백화점은 세일 기간 동안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을 추첨해 10명에게 ‘롯데리조트속초’ 10년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으로 롯데상품권(500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성비를 앞세운 '럭키박스'를 이번 정기 세일의 기획상품으로 내걸었다. 여성캐주얼 대표브랜드 LAP과 손잡고 최대 10만원 상당의 LAP 의류와 화장품박스를 단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뷰티 앱 ‘화해’와 함께 내달 16일까지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고 상품권 등 풍성한 이벤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도 내달 16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펼친다. 참여 브랜드는 700여개로 작년과 비슷하지만, 모자와 선글라스 등 휴가철 아이템 구성을 30% 늘렸다.  특히 세일 기간 구매고객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현대자동차 신형 SUV '코나' 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구매고객은 구매 영수증 하단의 별도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포별로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7일 발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또한 정기 세일을 통해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 2인 숙박권(3박)을 증정한다. 세일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며, 추첨으로 2명을 뽑는다. 당첨자는 7월 21일 갤러리아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AK플라자는 내달 16일까지 '마블(MARVEL)' 테마로 한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매주 주말 10만원 이상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각 점별 선착순 150~300명씩 총 1000명에게 사은품으로 바캉스 여행 필수 아이템을 준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면서 "여름철 시원한 쇼핑 공간에서 경품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