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흥밴드의 흥 나는 귀환"…장기하와 얼굴들, 16일 정규 4집 공개

입력 : 2016-06-15 08:18수정 : 2016-06-15 08:18

[사진=두루두루amc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장기하와 얼굴들이 새 앨범 발매와 함께 2년 만에 컴백한다.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오는 16일 오전 0시, 정규 4집 ‘내사노사(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를 공개한다.

특히 장얼은 음원 발매 1 시간 전인, 오는 15일 오후 11시부터 팬들과 함께 하는 네이버 ‘V앱 라이브’를 진행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 9일 공개된 네이버 V앱 라이브 예고편에서는 댄디한 슈트 차림의 장기하가 등장, 직접 생방송을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장기하는 “누구랑 하는지 아세요?”라는 질문에 “그럼! 내가 전화했는데!”라고 답하며 특별한 게스트가 있음을 암시해 장얼의 컴백 V앱 생방송에 지원사격에 나설 반가운 얼굴은 과연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장얼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번 앨범은, 4집 발매 기념 수제맥주와 함께 공개돼 알쏭달쏭한 문구로 궁금증을 자극했던 ‘ㅋ’, 재기발랄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빠지기는 빠지더라’ 등 총 10곡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평범한 사랑에 대한 열 가지 이야기를 그린다. 지금 이 순간도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보통의 누군가처럼, 이번 앨범에 담긴 노래의 주인공들은 모두 사랑에 서툴고 어설퍼 노래를 듣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기하의 얼굴들 정규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는 오는 16일 오전 0시에 공개되며, 이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