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오토, 서울장학재단에 장학금 3000만원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5 1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자동차 초정밀 기어 생산기업 네오오토가 저소득 고등학생을 위한 장학 사업을 진행했다.

네오오토는 지난 19일 서울장학재단에 3000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장학금은 특성화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자녀 30명에게 전달되며, 향후 진로와 관련된 자격증 취득에 지원될 예정이다.

서울장학재단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장학사업 운영을 위해 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한 재단이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며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다.

네오오토 김홍직 대표는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좌절하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미약하지만 그들이 마음의 짐을 잠시 내려놓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오토는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 구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방침이다. 앞으로도 어려운 경제적 환경에 직면한 청소년 및 아동들을 대상으로 기부 등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다각적으로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을 선도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