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OWN THE STAGE’ 4DX 추가 개봉 확정…여기가 바로 공연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1 14: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SMTOWN THE STAGE' 스틸컷]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가 21일 오전 10시부터 4DX 상영관 추가 예매를 시작한다. 2015년 여름, 극장가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상영중인 ‘SMTOWN THE STAGE’가 지난 13일 정식 개봉에 이어 오는 29일부터 4DX로 추가 개봉을 확정한 것.

이에 SM 아티스트들의 강렬한 퍼포먼스 무대와 그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스태프, 그들에게 아낌없는 환호를 보내는 팬들의 이야기로 관객몰이에 나선 ‘SMTOWN THE STAGE’가 스크린 속 스펙터클한 콘서트 장면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4DX로도 상영돼 그 화려한 퍼포먼스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4DX는 영화의 장면에 따라 동작하는 모션 시트와 바람, 빛, 안개, 향기, 진동 등의 다양한 특수 효과로 4차원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특수 상영이다. 때문에 ‘어벤져스2’ ‘쥬라기월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와 같은 헐리우드 대작들이 4DX로 상영, 그 효과를 톡톡히 얻었다. 이에 ‘SMTOWN THE STAGE’는 SMTOWN 라이브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렬한 퍼포먼스, 화려한 볼거리가 돋보이는 기록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4DX의 효과가 더욱 기대되는 작품.

SM만의 독보적 공연 브랜드인 SMTOWN 라이브월드투어의 명장면 중 억수 같이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마마(MAMA)'를 공연하는 엑소의 모습이나 샤이니의 'EVERYBODY(에브리바디)' 퍼포먼스 영상과 함께 무대가 연습실에서 실제 무대로 크로스오버 되는 장면 등은 무대 자체를 입체적으로 연출 가능한 4DX만의 느낌으로 생생하게 다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역동적인 3D 입체 영상에 4DX의 짜릿한 오감효과가 더해져 SM 아티스트들의 파워풀한 무대와 그 무대를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채우는 관객의 열띤 반응까지, 마치 콘서트장 한 가운데서 관람하듯 실감나는 경험이 가능해 관객들은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카타르시스와 함께 더욱 생생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SMTOWN THE STAGE’.

‘SMTOWN THE STAGE’ 제작진 측은 “4DX는 3D보다 한층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영상은 물론 스크린에서 흘러 나오는 비트, 모션 체어가 선사하는 섬세한 움직임과 진동 등을 통해 극장에서도 더욱 리얼한 당시의 공연 현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SMTOWN THE STAGE’는 29일부터 CGV왕십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