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 크리스마스는 중국에서? 글로벌 스타 양성 위해 중국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8 0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탑플레이어]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탑플레이어' MC 장서희가 UCC 예선 지원자와 함께 중국 요녕방송에 공동 출연한다.

한·중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탑플레이어'는 배우 신현준과 장서희가 공동 MC로 캐스팅됐으며, 한류의 주역인 두 배우가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한국문화예술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심사위원과 함께 끼와 재능을 갖춘 지원자를 선별해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과 미주 지역까지 뻗어나갈 글로벌 스타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한류 전파와 글로벌 스타 발굴을 위한 첫 걸음으로 MC 장서희가 오는 26일 예정된 중국 요녕방송 '탑플레이어'의 월 결선 무대에 한국 대표 멘토로 방문하기 위해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한국 '탑플레이어' UCC예선 지원자 중 총 3개 팀이 MC 장서희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MC 장서희와 공동 출연하는 UCC 예선 지원자는 모두 '12월 TOP 티켓 이벤트'를 통해 선발됐으며, 노래분야 지원자 채널 아쿠아(리쿤&태무진)와 전다영, 댄스분야 지원자 Daihu&Chicsik(장태녕&박민식)이 확정됐다.

제작진은 'TOP 티켓 이벤트'에 대해 "K-POP, 한국 드라마 등 거센 한류 붐이 불고 있는 중국시장에 우리 오디션 지원자들이 보다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TOP 티켓 이벤트'를 기획했다. 'TOP 티켓 이벤트'는 예선합격여부와는 별개로 한 달에 한 번 UCC예선 지원자 중 실력이 뛰어난 팀들을 선발해 한국스타와 함께 중국방송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탑플레이어'는 노래, 댄스, 뮤지컬 각 분야별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포맷으로 한국 방송과 중국 요녕방송에서 각각 진행하는 예선과 본선, 세미파이널을 모두 통과한 한국 3개 팀과 중국 3개팀이 한국의 파이널 무대에 올라 최종승부를 겨루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내년 2월 첫 방송 예정인 한국 '탑플레이어'의 UCC 예선은 지난 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neakorea.co.kr)와 전용 애플리케이션 'Top Player'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며, UCC예선 지원자를 대상으로 내년에 있을 '1월 TOP 티켓 이벤트' 또한 동시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