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레스모아 ‘가을 페스티벌’ 신상품 10% 할인+1만원 할인쿠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8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타르항공, 최대 25% 할인특가 오늘 마감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18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레스모아 ‘가을 페스티벌’ 신상품 10% 할인+1만원 할인쿠폰
 

[사진=레스모아 제공]


슈즈멀티숍 레스모아가 10월 2일까지 인기 아이템을 모다 선보이는 '가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상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멤버십 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7만원 이상 구매시, 30% 이하 적용 가능). 온라인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스모아 온라인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100매와 블루투스 스피커 5개를 증정한다. 또한,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레스모아 인천, 경기 지역 5개 매장에서 ‘ASIAN FIGHTING!(아시안 파이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레스모아는 대회기간인 16일간 동춘점, 구월점, 부평점, 부천점, 부천소풍점에 아시안게임 경기 관람 티켓을 가져 온 고객에게 매장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외에 추가 5% 할인을 제공해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4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도 증정한다. 외국인 구매 고객에게는 레스모아 캐릭터인 펠리 뱃지를 선물하고, 9월 23일부터는 텍스 프리(TAX FREE) 서비스도 실시한다.



금강제화, “GO! GO! KOREA’ 아시안 게임 할인 프로모션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서울, 인천, 부산, 제주지역 등 20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클락스 매장에서 아시안게임 경기 관람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티켓 소지와 관계없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금강제화는 각 매장에 “GO! GO!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중국어, 일본어로 제작한 프로모션 안내문을 비롯해 매장 안내, 한류스타 착용 상품, 교환 및 환불 방법 등에 대한 홍보물을 매장에 비치해 쇼핑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했다.



카타르항공, 최대 25% 할인특가 오늘 마감
 

[사진=카타르항공 제공]


5성 항공사 카타르항공은 파격특가 프로모션을 9월 18일까지 하루 더 연장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9월 21일부터 2015년 6월 15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으로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가을 여행지로 각광받는 유럽지역의 경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하여 80만원 대부터 이용이 가능해 하반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 기준, 서울 출발 주요지역 요금은 이스탄불 837,850원, 몰디브 847,440원, 취리히 859,660원, 스톡홀름 875,960원, 프랑크푸르트 957,780원, 자그레브 959,340원이 최저가로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최종 가격이다. 특가 항공권 구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엔프라니, ‘솔루시안 할인 이벤트’ 이마트 단독 진행
 

[사진=엔프라니 제공]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와 이마트가 손잡고 출시한 ‘솔루시안’ 4종, ‘솔루시안 블루’ 2종, ‘솔루시안 라이브’ 5종을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전국 이마트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된다. ‘솔루시안’, ‘솔루시안 블루’와 ‘솔루시안 라이브’는 자연의 신선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 가을에 접어들면서 점차 건조해지는 피부 관리에 안성맞춤이다. ‘솔루시안’은 신개념 보습 화장품으로 ‘3초세럼’을 포함, ‘정화토너’, ‘보습크림’, ‘광채오일’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3초 세럼은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세안 직후 3초 안에 사용하는 첫 번째 세럼으로 기존 화장품이 물기를 닦아낸 후 낮아진 피부 수분도를 높이기 위해서 사용했다면 3초 세럼은 세안 직후 높은 수분을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또한 모공을 타이트하게 관리해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주는 ‘모공세럼’과 분이 메마르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크림’도 준비되어 있다. ‘솔루시안 라이브’는 상처 치유력이 뛰어난 ‘톱풀’을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자생력을 높인다. 주기적으로 새 제품을 생산 판매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언제 제조되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품 전면에 신선 제조월을 크게 표시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열에 약한 식물 고유의 비타민, 유기산 등의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증열없이 저온에서 추출하는 ‘저온감압추출법’을 적용했다. ‘톱풀 클렌저’, ‘톱풀 미스트’, ‘톱풀 에센스’, ‘톱풀 크림’, ‘동백 오일’ 등 5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솔루시안 전 품목 포함, 특별 구성된 솔루시안 기획 세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루헨스,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사진=루헨스 제공]


정수기 해외 수출 1등 기업 ㈜원봉 (대표 김영돈)에서 신제품 공기청정기 에그(Egg, WHA-200)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헨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공기청정기의 이름을 맞추고 푸짐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이지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루헨스 신제품 공기청정기(1명) ▲2등 동양매직 5in1 멀티에어오븐(1명) ▲3등 빕스 평일 디너 샐러드 바 이용권(5명)을 증정한다. 루헨스 신제품 에그(Egg, WHA-200)는 첨단 제균 기술 이온발생기 기능으로 실내 공기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특히 4단으로 구성된 강력한 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빈틈없이 99.9%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트렌드를 반영한 유려한 곡선 디자인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는 은은한 무드등, △디지털 터치버튼 △먼지 센서가 실내공기를 감지, 4단계 컬러로 실내 오염도를 나타내는 오염도 표시 램프 등의 기능이 돋보인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루헨스의 신제품 출시 및 관련 이벤트는 루헨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이지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로마코에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드려요
 

[사진=아로마코에스 제공]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로마 제품을 판매하는 아로마 멀티숍 ‘아로마코에스’가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아로마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품목이나 브랜드의 관계 없이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미국 브랜드인 ‘그린리프(Green leaf)’의 큐브 캔들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그린리프’의 고급 사쉐 또는 캔들 라이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방스 아로마 아이템 브랜드인 ‘플랑뜨앤파퓸(Plantes & Parfums)’의 캔들을 구입하면 옷장이나 서랍, 실내 등에서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는 종이 방향제인 사쉐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플랑뜨앤파퓸’의 캔들은 프로방스 지역에서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라벤더 향을 비롯하여 총 6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향을 담아낸 ‘Mr&Mrs’의 디퓨저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 1천원으로 판매 중인 리필 오일(소)를 추가 증정한다. ‘Mr&Mrs’의 디퓨저는 디자인에 따라 ‘베이비 진저’와 ‘비토’ 두 가지가 있으며, 사람의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감, 약 10가지의 다양한 향이 특징이다. ‘아로마코에스’의 가을 맞이 이벤트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구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및 ‘아로마코에스 선릉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하누몰, 태극전사들에게 응원 댓글 남기면 명품한우가 공짜
 

[사진=다하누몰 제공]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은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을 맞아 고객참여 응원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9월 30일 까지며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들어가 기대되는 종목의 태극전사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해 남기면 된다. 추후 선정을 통해 총 3명에게 다하누 명품 한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하누가 운영하는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에서는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며 방문 고객들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계경순대국 왕십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회 기간인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인천 아시안 게임 티켓을 소지하고 오는 고객들에게 순대국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워오운캔들컴퍼니(OOCC) 프트 세트 출시
 

[사진=아워오운캔들컴퍼니 제공]


빈티지한 감성의 미국 인기 캔들 브랜드 아워오운캔들컴퍼니(OOCC)는 다가오는 가을, 일상을 향기롭게 만들어 줄 미니 메이슨 기프트 세트(Mini Mason Gift Set)를 출시했다. 아워오운캔들컴퍼니(OOCC)는 30여 가지의 다양한 향과 화려한 색감, 식료품 저장용기인 메이슨 자에 담긴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에 출시한 미니 메이슨 기프트 세트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메이슨 자(99g) 4종류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특별히 엄선한 향으로 총 5가지의 셀렉션으로 구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안한다. 최적의 배율로 블렌딩 된 소이 블렌딩 왁스로 풍부한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되어 캔들을 처음 접하는 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워오운캔들! 다 쓴 메이슨 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용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그 가치를 더한다. 아워오운캔들컴퍼니(OOCC)의 미니 메이슨 기프트 세트는 위즈위드, W컨셉에서 판매된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 4종 한국 공식 출시
 

[사진=로레알파리]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로레알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마이크로-케라틴 테크놀러지(Micro-Keratin Technology, MK)가 손상된 모발의 갈라진 틈을 케어해 한 올 한 올 매끈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헤어케어 라인- 케라틴 스무드 4종을 한국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라인은 엉키고 푸석 거리는 모발의 주 원인 중 하나인 거칠어진 모발 표면을 케어 하는 아미노산과 밀 단백질이 조합된 마이크로-케라틴 테크놀러지(Micro-Keratin Technology, MK)가 개발 함유됐다. 마이크로-케라틴 테크놀러지(Micro-Keratin Technology, MK)가 갈라진 모발 표면 사이를 메워 손상된 모발 부위의 개선에 도움을 주어 하루 종일 매끈하고 찰랑이는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끈해진 모발 표면으로 인해 더욱 건강한 윤기가 살아난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는 샴푸-컨디셔너-마스크-무 실리콘 세럼 총 4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