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윤식당2' 이진주 PD "나영석 PD, 아버지 같은 분…없어서는 안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2-13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윤식당2’ 이진주 PD가 선배 나영석 PD에 대한 진한 애정을 보였다.

이진주 PD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된 tvN ‘윤식당2’ 제작진 공동인터뷰 자리에서 나영석 PD에 대해 “우리를 훌륭한 PD로 만들어주시겠다고 말씀은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 PD는 “감동을 하긴 했다. 오래 지나긴 했지만 차고 넘치게 약속을 지켜주신 것 같다”며 “회의 현장에서 없어서는 안될 아버지 같은 분”이라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나영석 PD는 “좋은 콜라보레이션이라 생각하지만 지금 당장은 같이 일하는 게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판단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당연히 제 갈 길을 찾아서 각자의 프로그램을 명확하게 운영하게 될 것 같다”며 “지금은 같이 일하는 게 저 개인적으로는 즐겁고 같이 일하는 후배 분들도 즐겁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윤식당2’는 지난 2일 방송된 5화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6%, 최고 시청률 19.4%를 기록해 역대 tvN 예능 시청률의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한 바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