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카카오뱅크와 제휴 혜택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1-30 15: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고객에게 골드멤버십 발급

[사진=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과의 제휴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해 기존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한정판 1만원 선불카드 증정과 캐시백 혜택을 추가해 올해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와의 단독 제휴를 연장한다.

또 2월 1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한정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선불카드는 당일에 바로 사용 가능한 1만원 권으로 ‘카카오 프렌즈’ 인기 캐릭터 3종 중 한 가지가 그려져 있으며 3만장 한정으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각각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뱅크 계좌로 5000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혜택도 추가했다.

또한, 기존과 동일하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최대 15% 할인 혜택이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멤버십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또는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 방문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과 여권을 제시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