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경찰측, 샤이니 종현 사망 공식 확인 '현재 수사중'[공식]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2-18 20:45수정 : 2017-12-18 20:45

그룹 샤이니 종현이 18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쓰러진 채 발견, 병원에 옮겨진 후 사망 판정을 받았다. 종현이 옮겨진 서울의 한 대학병원으로 과학수사대 관계자들이 들어가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샤이니 종현이 숨진 채 발견됐다.

18일 강남경찰서 측은 아주경제에 "샤이니 종현의 사망을 확인했다"면서 "현재 출동한 경찰관과 연락이 안되고 있다. 현재 수사 중이기 때문에 자세한 얘기를 하기가 조심스럽다"고 입장을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샤이니 종현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종현은 청담동 레지던스에서 갈탄으로 추정되는 탄을 피워놓고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종현이 이송된  건국대학교병원 측에 따르면 종현 사망과 관련해 “환자 개인 정보라 확인이 어렵다, 자세한 것은 말해줄 수 없다”고 전했다.

이날 경찰은 오후 4시 42분 친누나의 신고를 받고 종현이 거주하고 있는 청담동 레지던스로 출동했다.

발견 당시 종현은 심정지 상태였으며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다.

현재 종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과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한편 샤이니 종현은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후 국내외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9일, 10일에는 단독콘서트로 팬들을 만나기도 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