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역류 신다은, MBC 파업덕에 사전드라마처럼 넉넉히(?) 찍었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10 1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제공 ]

'역류'의 신다은이 MBC의 파업 덕분에 새 아침드라마 '역류'의 방영이 미뤄져 사전제작드라마를 찍은 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센터에서는 MBC 새 아침드라마 '역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주연을 맡은 신다은은 "역류의 방영이 MBC 파업으로 인해 미뤄져 마치 사전제작드라마처럼 여유있게 촬영했다. 촬영장에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 즐겁게 찍었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또 신다은은 "최근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하고 한 달 쉬고 바로 투입됐다. 쉬지 않게 연기하고 있어서 감사하다. 제가 중심을 이끌어가야하는 배역이기 때문에 그만큼 연기할 게 많아서 정말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느 때보다 즐겁게 하고 있다. 결혼하고 나서 본의 아니게 열심히 안 쉬고 있는데 결혼을 정말 잘 한 것 같다"고 수줍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다은은 "극중 역할이 인테리어 디자이너 역인데 제 남편과 진짜 똑같은 직업이다. 정말 공부를 따로 안 해도 됐다. 그래서 이것 또한 내조구나 싶더라. 저만 잘 하면 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