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 현장경영 마무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은 지역 소재 영업점 직원들을 만나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들었다. 위성호 은행장이 지역 소재 영업점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사진=신한은행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은 26일 호남지역을 방문해 상반기 현장경영 일정을 마무리했다.

상반기 현장경영은 전국 주요지역 기업고객들을 만나 일선 현장의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고충과 금융애로 사항 등 생생한 의견을 듣고자 시작됐다. 지난 7일 강원지역을 시작으로 대전·충청, 대구·경북, 부산·경남지역에 이어 26일 호남지역을 방문했다.

위 행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주요 기업 대표 등 500여명의 고객을 직접 만나 성원에 감사 인사를 표했고 현장의 고충과 의견을 들었다. 특히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글로벌 진출 전략과 환리스크 관리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해 참석한 기업 대표 및 실무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과의 만남 이후에는 지역 소재 영업점 직원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1000여명의 직원들을 만나 현장의 의견을 들었다.

위성호 신한은행 은행장은 "고객의 한결같은 성원과 고객의 성공이 신한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임직원 여러분이 있었기에 오늘의 신한이 있을 수 있었다"며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