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스카이티브이 ‘뷰티스카이2’ MC 발탁…4월 6일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6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카이티브이 '뷰티SKY2'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손태영이 뷰티 멘토로 변신한다.

손태영은 4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스카이티브이(skyTV) 토탈 뷰티 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beauty sky2)’ MC로 발탁됐다. 그는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앞세워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뷰티 초보들의 뷰티 고수되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세계 속 뷰티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K-뷰티 시장의 다양한 뷰티 관련 아이템과 메이크업 꿀팁, 뷰티 트렌드 등을 다채롭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뷰티스카이’는 시즌2를 맞아 손태영을 비롯한 새로운 MC들의 발탁과 함께 프로그램 포맷의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에 새 단장을 마친 ‘뷰티스카이2(beauty sky2)’ 는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뷰티스카이2’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워너비스타 손태영은 1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신개념 토탈 뷰티 쇼 ‘뷰티스카이2’ MC로 제격이라 판단했다” 고 MC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어 “연예계 대표적인 트렌드세터답게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생활 속 유용한 뷰티 팁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외모 가꾸기에만 치중하던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달리, 뷰티의 핵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부터 마인드 힐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성들의 숙원 “나도 아름다워질 수 있을까”란 물음에 확신을 던져줄 ‘뷰티스카이2’는 트렌드 뷰티 꿀 팁에서부터 ‘옥석 뷰티템’ 가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토탈 뷰티 쇼로써 뷰티 프로그램이다.

손태영이 MC로 활약할 스카이티브이 토탈 뷰티 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는 4월 6일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저녁 7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