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 박근혜 대통령 파면에 대한 분노의 화살 손석희에게 돌려…"절대 잊지 맙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0 16: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한민국 박사모' 카페 캡쳐]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의 팬카페 '대한민국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회원들이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이 결정된 것과 관련해 손석희 앵커에게까지 분노의 화살을 돌리고 있다.

헌법재판소는 10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사건의 선고 재판에서 박 대통령의 파면을 결정했다. 이번 결정은 선고와 동시에 효력이 발생해 직무정지 상태의 박 대통령은 임기를 다 채우지 못하고 대통령직에서 내려오게 됐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대한민국 박사모' 카페에는 이날 "손XX 절대 잊지 맙시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이 인간이 태블릿PC 보도해서 이렇게 된 거 아닙니까? 죽을 때까지 잊지 맙시다. 오늘 우리 애국시민 2명 사망했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박사모' 회원들은 "손석희를 그냥 놔두면 우리는 두고두고 후회할 겁니다", "나라 망친 손석희 천벌 받을 준비해라", "손석희 퇴출모임 카페 만드는 건 어떨까요?" 등의 글을 올리며 손 앵커에 대한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JTBC '뉴스룸'은 지난해 10월 24일 최순실의 태블릿 PD를 단독 입수해 최순실이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을 고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손석희 앵커는 '뉴스룸'의 진행을 맡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