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파티 하기 딱 좋은 국내 호텔 TOP 6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3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의미 있는 연말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국내 호텔 여섯 곳’을 추천했다.

서울 강남 및 강북에 위하고 있는 3~4성급 호텔로, 실제 투숙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후기를 받은 곳들이어서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연말파티에 최적화…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올해 9월 개관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총 7개 타입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이 비치돼 있다.

호텔 내 글래드하우스(Glad House) 객실은 침실과 리빙룸을 구분해 프라이빗 파티를 열 수 있고 실내 수영장,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이 있는 풀스위트룸(Pool Suite Room)은 지인들과의 이색적인 연말 파티를 열기에 제격이다.

매일 오후 9시에는 호텔 1층부터 3층을 계단으로 연결해 통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화려한 DJ퍼포먼스도 볼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야경이 한 눈에…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강조한 호텔로 유명하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에는 가수 김완선, 강수지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부영화 느낌을 주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1207호), 오드리 헵번의 ‘마이 페어 레이디’(1307호) 등 그 객실 이름 만큼이나 개성 있는 테마룸은 기억에 남을 파티를 꾸미기에 좋다. 

◆펜트하우스에서 즐기는 파티… 호텔 라 까사 
 

호텔 라 까사[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가구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운영하는 호텔, 라 까사 호텔은 전 객실 내부가 까사미아의 베스트 상품들로 꾸며져 내집처럼 아늑한 느낌을준다.

호텔 안에 까사미아 매장도 운영되므로 객실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호텔 6층은 남성적인 느낌의 ‘로프트하우스’, 여성적인 느낌의 ‘가든하우스’로 나누어져 있다. 이 펜트하우스는 옥상정원, 테라스, 대형스크린 및 AV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어 소규모 연말파티, 피로연, 돌 잔치 등 이벤트 장소로 인기가 많다.

◆입구부터 연말 분위기 물씬…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 힐튼 자선열차[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밀레니엄 서울 힐튼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로비인 1층에는 10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엔 크리스마스 자선 열차가 알프스 산맥의 풍경을 배경으로 달리며 방문객의 관심을 끈다.

오는 31일에는 호텔 내 오크룸에서 ‘송년 카운트다운 파티’ 행사도 진행한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파티… 호텔 카푸치노
 

호텔 카푸치노[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면 펫 프렌들리(Pet-Friendly)호텔로 유명한 호텔 카푸치노를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반려동물과 투숙할 수 있는 바크룸에는 반려견을 위한 룸서비스부터 히노키로 만든 애완견 욕조, 자작나무 집, 순면 잠옷 등이 구비돼 있다. 시설 사용에 대한 수익금 중 일부는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기부된다.

특별 주문 제작된 2mx2m의 슈퍼 킹 사이즈 침대를 갖춘 카푸치노킹룸, 퀸사이즈 침대 2개를 연결한 슈퍼더블룸, 이층 침대를 비치해 4인까지 투숙 가능한 쿼드 룸 등 단체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품 하나까지 감각적인 공간… 신신호텔
 

신신호텔 다인홀[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북창동 한국은행 뒤편에 자리한 신신호텔. 이곳은 ‘2016 트립어드바이저 베스트호텔 1위’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 많은 토종 브랜드 호텔이다.

‘컨템포러리 모던’이라는 디자인 콘셉트에 걸맞게 전문 디자이너가 호텔 홈페이지는 물론 객실 내 주전자, 샤워가운 등 비품 하나하나까지 직접 디자인했다.

직영 레스토랑인 ‘다인홀’은 북창동의 트렌디한 식당으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메뉴구성, 맛, 분위기 등 여러 측면에서 여성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아 연말 디너파티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