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하정우 "배두나, 맨얼굴에서 나오는 연기가 압권인 배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03 17: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하정우가 ‘터널’에 갇혔던 당시를 떠올렸다.

영화 ‘터널’에서 터널에 갇힌 평범한 가장을 연기한 하정우는 3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준비를 철저히 해준 스태프 덕분에 안전하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하정우는 “간혹 가다가 예상치 못하게 돌이 떨어지는 일은 있었지만 사고가 난 적은 없었다”며 “촬영이 크게 위험했다기 보다는 먼지와의 싸움이었던 것 같다. 그게 제일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홀로 터널에 갇혀있는 설정 덕에 와이프로 출연한 배두나와는 촬영 막판에야 만날 수 있었다. 터널 안에 있는 하정우와 터널 밖의 배두나는 전화 연기로 호흡했다.

하정우는 배두나에 대해 “참 멋있는 사람이고 진정한 배우다. 시원시원하고 꾸밈 없지만 굉장히 멋있고 묵직한 느낌을 주는 사람이다. 분량이 없는데도 간식을 싸와서 나눠먹고 친근하게 대해주는 배두나를 보며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고 했다.

“배두나는 얼굴 표정과 민낯에서 나오는 연기가 뛰어나다. 리얼해서 감탄했다”고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영화는 집으로 가는 길,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재난 드라마다. 배우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