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15 18: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랜드 캐릭터 퍼레이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3. 26∼6. 6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TV 속 인기 캐릭터 21종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체험존, 공연, 퍼레이드는 물론 봄의 전령사 '튤립'과 함께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수십만 송이의 봄 꽃까지 더해져 나들이 계절인 봄철에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4월 중에는 터닝메카드 놀이시설과 400평 규모의 실내 키즈 놀이시설 오픈을 앞두고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서울랜드 튤립거리]


◆ 봄의 전령사 “튤립”거리와 봄 꽃 수십만 송이 만발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입구에 입장함과 동시에 "튤립 거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공원을 가득 채운 오색빛깔의 튤립은 화사한 봄을 한껏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세계의 광장을 중심으로 색색의 튤립이 끝없이 펼쳐진 황홀한 광경은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선사하고, 선선한 봄바람에 실려 퍼지는 향긋한 튤립 향이 봄날의 정취를 더욱 북돋는다.

또 화려하게 피어난 꽃들로 장관을 이루는 정문 화단 앞에는 올 봄 서울랜드에 새롭게 등장한 터닝메카드 조형물들로 포토존이 구성돼 만발한 꽃과 캐릭터를 배경으로 봄 기운 물씬 나는 멋진 사진을 담아갈 수 있다.  

◆ TV 속 인기 캐릭터 21종 총출동하는 역대급 “캐릭터 전시체험존”
TV 속 인기 캐릭터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전시체험존>이 삼천리동산 연꽃 분수 일대에서 열린다. 애니맥스와 함께하는 캐릭터 전시체험존의 메인 구역인 ‘캐릭터, 애니메이션존’에서는 터닝메카드, 꼬마버스 타요, 라바, 스푸키즈 등 TV 속 인기 캐릭터와 함께 모션게임, 3D 증강현실 체험, 타요 시네마버스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떠오르는 MBC 창작애니메이션 캐릭터 '텔레몬스터'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웹툰존
<웹툰존>에서는 스핀에이, 다음, 네이버 등에서 연재 중인 화제의 웹툰 작품과 한정판 피규어들을 관람하고 직접 웹툰 작가가 되어볼 수 있다. 다양한 장르의 웹툰 이미지월과 말풍선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 등 키덜트의 눈길을 사로잡을 스페셜 웹툰 갤러리도 마련되어 있다.

▲ 시네마존
<시네마존>에서는 애니메이션 전문채널인 애니맥스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터닝메카드에서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에 이르기까지 어린이 고객들의 웃음과 감동을 책임질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이 한 자리에 모인다. 캐릭터 3D 극장과 탁 트인 야외 베니스 무대에서 선선한 봄바람과 함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고 캐릭터들과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오전 10시~오후 6시)

◆ 각양각색 개성만점 캐릭터와의 특별한 추억 선사
서울랜드는 공연, 퍼레이드, 포토 서비스 등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 개성만점 캐릭터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 <꿈의 요정>
가족 뮤지컬 <꿈의 요정>은 주인공인 꼬마가 잠든 사이 꿈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공연으로 꼬마가 꿈나라의 기분 요정들과 함께 환상적인 꿈의 세계로 떠나는 내용이다. 행복한 꿈, 화나는 꿈, 슬픈 꿈을 넘나들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 일 2회)

▲ <캐릭터 요정 퍼레이드>
<캐릭터 요정 퍼레이드>는 꿈나라의 기분요정들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퍼레이드로 TV 속 인기 캐릭터 라바의 옐로우, 레드, 브루미즈 등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빈다. 캐릭터와의 포토타임이 별도 마련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하면 시계마을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서울랜드 전 지역/ 1일 1회, 화요일 휴연)

▲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어린이 뮤지컬 도 마련되어 있다. 노래 요정 잉키와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미래의 나라 캐릭터하우스/ 일 2회)

▲<웰컴 투 캐릭터 월드>
캐릭터와의 만남이 못내 아쉬웠다면 캐릭터들이 먼저 고객을 찾아가는 깜짝 포토서비스 <웰컴 투 캐릭터 월드>가 있다. 브루미즈 친구들이 하루 6번 정문 및 세계의 광장, 캐릭터타운 일대에서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3~6월 주말 진행. 4~5월 주중도 진행)

▲ <캐릭터 서프라이즈>
두 눈이 번쩍, 귀가 활짝 열리는 <캐릭터 서프라이즈> 게릴라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캐릭터 탈을 쓴 댄서들이 서울랜드 전 지역에서 흥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주말 및 공휴일)

▲ <애니멀 킹덤 2>
파워풀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더욱 새로워진 <애니멀 킹덤 2>가 찾아왔다. 평화로운 정글에 침입한 악당이 훔쳐간 정글의 상징 사파이어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정글 동물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공연 내내 이어진다.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한다. 공연 말미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무대, (4.9 ~ 10.31 / 1일 1회))

▲ <제 2회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
서울랜드는 수준급 실력을 가졌지만 무대에 설 기회를 갖지 못하는 신예 뮤지션들을 위해 오는 4월 14일부터 6월 6일까지 <제 2회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을 개최한다. 우승팀에게는 20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 그 외 4강 진출팀에게는 각각 2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해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지원한다. 모든 경연에서는 관람객들이 판정단이 되어 우승팀을 선정하며 입상팀에게는 서울랜드 여름, 가을 공연 메인무대에 서는 기회를 제공한다. 

◆ 홈페이지, 제휴카드 등 다양한 할인혜택 풍성
서울랜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봄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이라면 14,000원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며 서울랜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회원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국민, 비씨, 신한, 농협, 씨티카드 제휴 실적을 충족한 고객은 자유이용권을 60% 현장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3인 가족 기준 아빠 무료, 자유이용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1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은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