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박세영,백진희에“오월이 사고로 덕 본 건 너!더부살이로 들어와 부모 사랑 뺏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내 딸 금사월[사진 출처: MBC '내 딸 금사월'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지난 7일 방송된 MBC 내 딸 금사월 45회에선 오혜상(박세영 분)이 금사월(백진희 분)에게 오월(송하윤 분)이 사고로 덕을 본 것은 너라며 독설을 쏟아내는 내용이 전개됐다.

금사월은 오혜상 멱살을 잡고 “설계 바꿔 오월이 건물에서 떨어뜨리고 그 누명을 나한테 뒤집어 씌웠지?”라며 “너와 나는 평생을 같이 산 가족이고 오월이는 우리 친구야.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라고 소리쳤다.

오혜상은 “솔직히 오월이 사고로 덕을 본 것은 너 아냐?”라며 “그 사고로 너는 친아버지 찾았고 오월이와 다시 만났잖아? 그러면 됐지 꼭 이렇게 지난 일을 들춰서 나를 집에서 쫓아내야 겠어?”라고 말했다.

오혜상은 “더부살이로 들어와 온갖 연기로 부모님 사랑 다 뺏고 우리 아버지의 관심도 네가 차지했어”라고 말했다.

금사월은 “내가 오월이 사고로 덕을 봤다고?”라며 “어떻게 그런 말을 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MBC ‘내 딸 금사월’에선 오월이가 오혜상 앞에 나타나는 내용도 전개됐다. MBC 내 딸 금사월은 매주 토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