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제주 요트투어 패키지 초특가 판매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9 0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호텔엔조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호텔엔조이 (www.hotelnjoy.com/) 가 ​오는 7월 1일 오픈하는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과 손잡고 2인 요트투어가 포함되는 객실 패키지 상품을 저렴한 요금으로 판매한다.

​호텔 주변에는 최근 해양레저 체험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대포항이 위치해 있으며 ​샤려니 숲길, 박수기정, 군산오름 등과도 가깝다. 

호텔엔조이가 선보이는 ‘2인 요트체험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 (약 7평) 룸에 1인당 6만원 상당의 요트체험까지 11만4000원 (세금/봉사료 별도)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2인 요트 체험 시에는 소량의 회와 음료도 제공하고 호텔 투숙 시에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미국에서 제조된 수제 크레프트 맥주 2병도 서비스로 추가 제공한다.

기상 악화 시에는 호텔 2인 조식과 2매의 음료 쿠폰을 대체 제공한다.

예약 접수 기간은 지난 6월 17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벤트 혜택 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투숙일 기준)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회원들에게 인기가 있는 7개국 (일본, 태국, 필리핀, 괌, 사이판, 홍콩, 마카오)을 선정, ​총 결제요금의 5%를 즉시 할인하여 주는 이벤트를 최근 오픈 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예약일 기준)다.

비스타케이 호텔 ‘2인 요트체험 패키지’ 와 ‘해외 Summer Hot Sale’ 프로모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66-36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