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닭띠 김동현"비밀이 탄로 날 수 있는 날이다." 5월 24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4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태미 트위터]

김동현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다.

81년생 닭띠인 김동현의 24일 운세는 “비밀이 탄로 날 수 있는 날이다.”이다.

아래는 24일 띠별 운세다.

▶쥐띠 "무조건 없애거나 부정하는 것만이 잘 하는 것은 아니다. 너무 강경한 자세는 버려야한다. "

84년생 - 두 가지 일이 겹치더라도 애매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할 것.
72년생 - 효력이 있는 약은 입에 쓴 것이니 타인의 충고가 귀에 거슬려도 참고하면 큰도움.
60년생 - 말이 많은 사람과 큰소리치는 사람을 경계하라. 겉과 속이 달라 속는 수가 있다.
48년생 - 여기 저기 욕심대로 벌리지 말고 하던 일의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될 운세.

▶소띠 "이성운에 행운이 있다. 미혼남녀는 아리따운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 "

85년생 - 선물이나 상을 받지 않으면 윗사람이나 높은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오는 때.
73년생 -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면 친구도 생기고 일거리도 생기는 운세니 덕을 베풀 것.
61년생 - 작은 일이라도 혼자의 힘보다는 여럿이 뭉칠 때 쉽게 해결되는 운세.
49년생 - 하늘과 땅의 기운이 화합하는 운세로 가정과 친인척에 경사가 있는 때.

▶호랑이띠 "내 마음대로만은 안되는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받을 이유를 만들지 말라. "

86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하면 경쟁자가 나타나 곤란해지는 운세니 현재에 만족할 것.
74년생 - 두 가지 일에서 전전긍긍하기 쉬운 때이니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것.
62년생 - 부정보다는 긍정이 활력을 주는 때이니 우선 자신의 마음부터 밝게 가질 것.
50년생 - 유감없이 하루를 지내면 잠이 잘 오고 건강해지는 법이다.

▶토끼띠 "행운이 제발로 찾아오니 만사가 즐겁고 가는 곳마다 웃음이 넘쳐난다. "

87년생 - 돌아다니다가 문득 아름다운 꽃을 발견하는 때로 이성간에 행운이 드는 운세.
75년생 - 그 동안 풀리지 않던 의혹이나 오해가 봄눈 녹듯이 풀리는 때니 마음을 터놓을 것.
63년생 - 높은 좌석이 벗이 가득하니 주변에 경사가 함께 따라오는 때.
51년생 - 문서에 청룡이 동하니 계약과 매매가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는 운.

▶용띠 "금전운 좋은 날로서, 복권 두어 장 사는 것도 좋다. 단, 구입시간은 오후 4-5시 경이다. "

88년생 -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쌓아서 큰 것을 이루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때.
76년생 - 대인관계의 폭이 넓어지고 활동한 만큼의 성과는 있지만 지출이 많은 운세.
64년생 - 점차 좋은 운으로 약진하고 있으니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탄탄대로다.
52년생 - 매사에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하면 훨씬 수월하고 능률이 오르는 때.

▶뱀띠 "자신을 내세우지 않고 타인의 그늘 밑에서 묵묵히 지내다보면 나중에 결과를 얻게 된다. "

89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가다 길 잃고 헤매는 꼴이니 자신의 주관을 잃지 말 것
77년생 - 작은 불씨가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자중하여 아껴야 할 때
65년생 - 곧 이루어 질 듯 하나 아직 때가 아니다. 좀더 기다려야 뜻을 이룰 수 있다.
53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생각한 만큼 얻지 못한다.

▶말띠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만 싶은 날이다. 금전운은 좋은 운세. "

90년생 - 계획이나 만남이 단발로 끝나기 쉬우니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시기.
78년생 - 지금 시작하면 방해가 많으니 먼저 주변을 정리하고 천천히 생각하라.
66년생 - 현재상황에 안주하다 큰 코 다친다. 한 수 앞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
54년생 - 모임에서 끝맺음이 안 좋을 수 있으니 마무리에 신경 써야 할 때.

▶양띠 "가정과 사업이 함께 안정을 찾으니 즐거움이 가득한 날이다. 세상이 모두 나를 보고 웃는 것같다. "

91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천천히 진행하면 이롭다.
79년생 -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나 결과는 더디게 나타난다.
67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운.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쉬운 때.
55년생 - 자신을 낮춰 일을 추진하면 주위로부터 칭송 받을 일이 생긴다.

▶원숭이띠 "경제적으로 어렵다하더라도 무리한 욕심을 내서는 안된다. "

92년생 - 침착해야 하는 날. 섣불리 화내지 말 것.
80년생 - 새로운 분야를 개척함이 좋다.
68년생 - 너무 급한 변동은 이득이 없다.
56년생 - 자기관리를 잘 하면 행운이 따른다.

▶닭띠 "충동적인 성격을 자제하고 신중하게 숙고한다면 행운이 따르는 운세 "

93년생 - 평범하고 무난한 운세의 날이다.
81년생 - 비밀이 탄로날 수 있는 날이다.
69년생 - 긍정적인 사고가 좋은 결과를 불러다준다.
57년생 - 모든 병의 근원은 마음에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야한다.

▶개띠 "아름다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는 운세이다. 소개를 받으면 거절치 말 것. "

94년생 - 좋은 의논상대가 나타나 뜻밖의 활동이 가능해진다.
82년생 - 이성운에 좋은 운이다. 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다.
70년생 - 표현력이 좋으니 거래가 성공된다.
58년생 - 추진하는 일이 잘 이루어진다.

▶돼지띠 "그간의 경험을 재산삼아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좋다. "

83년생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무기력한 상태를 벗어날 것.
71년생 - 구두쇠 작전으로 낭비를 줄이지 않으면 가정경제에 타격을 입은 운세.
59년생 - 한편은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때니 괜히 들뜨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해야할 때.
47년생 - 가정이나 친척간의 일로 불화가 예상되는 때니 출행을 계획하는 것도 한 방편이다.

※오늘의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