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젊은 패기, 무한 도전’101명의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4 14: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101명의 대학생을 제 11기 대학생 홍보대사 ‘BNK프렌즈‘로 선발하고, 4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 1층 글래스 홀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부산·울산·경남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하며 부산은행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선발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10대 1이 넘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지역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아 지난 2013년부터는 연간 2회 선발하여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101명의 대학생을 제 11기 대학생 홍보대사 ‘BNK프렌즈‘로 선발하고, 4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 1층 글래스 홀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부산은행 제공]


올해에는 선발을 연 1회로 줄이는 대신 퀄리티 높은 홍보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활동기간을 기존 4개월에서 6개월로 2개월 늘리고 선발인원도 100여명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선발된 101명의 ‘BNK프렌즈’는 지난 3월 모집을 시작해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었으며 총 14개 팀으로 나눠 5월부터 각 팀별로 스스로 홍보활동을 기획하고 추진해 나가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발대식을 마치고 첫 홍보활동으로 부산 서면, 남포동, 부산역 일대에서 거리 정화 활동과 함께 시민들에게 부채를 나눠주며 BNK금융과 부산은행을 알렸다.

발대식에 참석한 성세환 BNK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11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그룹사명을 BNK금융로 변경하고 처음으로 선발된 홍보대사들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앞으로 6개월간 넘치는 열정과 패기로 우리 지역 곳곳을 누비며 BNK금융그룹과 부산은행을 홍보하며 좋은 추억과 경험을 쌓아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경남은행도 같은 날 오후 경남은행 본점에서 제 4기 경남은행‘BNK프렌즈’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가지고 부산은행 ‘BNK프렌즈’와 함께 향후 6개월간의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