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의 콤플렉스는 D컵 가슴+까무잡잡 피부+한국어…복면가왕서 눈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0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나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선보인 가수 지나가 과거 자신의 콤플렉스를 언급했다. 

지난 2011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나는 자신의 콤플렉스로 3가지를 꼽았다. 그것은 D컵 가슴과 까무잡잡한 피부 그리고 서툰 한국어였다. 

지나는 "한국에 와서 몸매에 대한 콤픅렉스를 느끼기 시작했다. 나는 당당한데 사람들이 뒤에서 수근댔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위축됐다. 그러다보니 등도 좀 굽었다"며 D컵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를 털어놨다. 

이어 까무잡잡한 피부에 대해 지나는 "시골에서 왔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뜻을 몰라 사전을 찾아본 후 속앓이를 해야 했다. 미백도 생각해봤는데 잘 안됐다. 하얗게 되는게 아니라 그냥 밝아지는 거였다. 그래서 예쁘게 생긴 것보다 볼수록 매력있는 사람이 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연예인이다보니 언어 스트레스도 쌓였다. 캐나다에서 자란 탓에 지나는 한국어가 서툴었다. 이에 대해 지나는 "늘 답답함이 있다. 속상한 일이 있어도 말을 못하고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몰라 제일 힘들었다. 물론 가수가 무대에서 노래 잘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설명했다.

1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지나는 '이상한 나라의 여우로 등장해 가창력을 선보였으나 탈락했다.

한편, 지나 복면가왕 출연에 네티즌들은 "누가 들어도 지나" "복면가왕 지나, 울지마요" "복면가왕 지나,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 "복면가왕 김종서랑 지나는 목소리만 들어도 딱 알겠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