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핫 클릭]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7 0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태임[사진=남궁진웅 기자]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무감각한 남자와 초감각 여자로 만나,첫 대본리딩 공개
20대를 대표하는 미남미녀 탤런트인 박유천과 신세경이 무감각한 남자와 초감각 여자로 만난다.

SBS 새수목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의 긴장감 넘치면서도 하모니가 돋보인 첫 대본리딩이 6일 공개됐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첫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무감각한 남자 무각(박유천 분)과 초감각을 소유한 여자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테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이번 달 초 일산제작센터에서는 제작진과 전 출연진들이 모인 가운데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당시 이용석EP는 “감독과 작가, 그리고 출연진 등 흥행사들이 모두 모였다”며 “덕분에 좋은 드라마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 SBS 제공]

▲디스패치 이태임,예원이‘춥지 않느냐’고 묻자“CB, M쳤냐? XX버린다”욕설하고 폭행 위협

'욕설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이 서로에게 공식 사과한 가운데, 디스패치가 두 사람의 욕설논란이 있게 한 사건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의 증언을 공개했다. 공개된 증언에 따르면 이태임은 예원이 반말 등을 하지 않았는데도 욕설을 하고 폭행 위협까지 한 것으로 나타나 이태임은 더욱 궁지에 몰릴 것으로 보인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6일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논란이 불거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인 제주도를 찾아 2명의 해녀인 장광자(70대) 할머니와 루엔키니(베트남 출신, 30대)에게 들은 이야기를 전했다.

루엔키니는 “이태임이 물 속 촬영을 마치고 나온 자신에게 ‘춥지 않느냐’고 묻는 예원에게 격한 욕설을 내뱉었다”며 “2~3분 동안 계속된 폭언에 예원이 당황해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루엔키니는 “예원은 그냥 춥지 않냐고 물었을 뿐인데, (이태임이) 갑자기 돌변했다”며 “내가 알지도 못하는 욕을 계속 퍼부었으며, 심지어 때리려고 자세를 취해서 스태프들이 뜯어 말렸다”고 밝혔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예원이 “언니, 춥지 않아요?”라고 말하자 이태임은 “CB, M쳤냐? XX버린다”는 욕을 했다.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머리에 깊은 상처 여러개,출혈 심해..생명 위독→심각 완화
할리우드 톱스타 배우 해리슨 포드(73)가 경비행기 사고로 중상을 입었다고 CNN 등 미국 언론들이 5일(현지시간) 일제히 전했다. 이 사건은 처음에는 연예전문 인터넷매체 TMZ가 단독으로 보도했다.

미국 태평양시간으로 5일 오후 2시 25분쯤 해리슨 포드가 직접 몰고 가던 경비행기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인근 도시인 베니스의 '펜마' 골프장에 추락했다.

TMZ는 목격자들을 인용해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에 대해 “비행기가 지상과 충돌하면서 포드는 머리 쪽에 깊은 상처가 여러 개 났고 피를 많이 흘렸다”고 전했다. 추락한 비행기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된 훈련용 2인승 경비행기다.

TMZ는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에 대해 “비행기가 급강하해 8번 홀 티박스로 추락했다”며 “추락 직후 기체 화재를 우려해 근처에 있던 4∼5명이 포드를 비행기에서 급히 끌어냈고 근처에서 골프를 치던 의사 두 명이 달려와 응급 치료를 했다”고 보도했다.

▲그룹 엑소,'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주연 발탁

그룹 엑소가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엑소는 모바일 메신저 LINE이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촬영을 마쳤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엑소는 극중 최고의 인기그룹 엑소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연기를 펼쳤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마녀사냥 이본"9년째 연애 중…참 끈질기지 않냐?"

방송인 이본이 "9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마녀사냥' 82회 녹화에는 방송인 이본과 그룹 노을의 강균성이 참여해 연애와 성(性)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눴다.

MC신동엽은 이본에게 "과거에 만나던 남자친구와 아직도 잘 지내고 있냐"고 묻자, 이본은 "참 끈질기지 않냐"라고 되물으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타블로 11초]타블로가 11초 만에 풀었다는 아이큐 테스트 화제

타블로가 11초 만에 풀었다는 아이큐 테스트에 다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아이큐 테스트’ 등 제목으로 관련 그림이 게재되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타블로 11초 아이큐 테스트’ 관련 글을 게재한 글쓴이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그 아이큐테스트”라며 그림 5장을 올렸다.
글쓴이는 “그림 다섯장 순서를 맞추는 것이다. 20초 안에 맞추면 아이큐 170이상, 타블로는 11초 만에 맞췄고, 일부 서울대생들도 1분 넘겨서 맞췄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과거 타블로는 Y-STAR '궁금타'에 출연해 해당 아이큐 테스트를 푼 적이 있다. 당시 타블로는 6집 뮤직비디오를 찍던 도중 쉬는 시간 아이큐 테스트 그림을 맞췄다. 타블로는 잠시 고뇌했지만 11초 만에 답을 맞춘 후 “너무 뻔한 거 아냐?“라고 말했다.
▲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진지한 반성 안 해”vs“많이 반성,진심으로 사과”
검찰이 배우 이병헌(45)씨를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모델 이지연(25)과 글램 전 멤버 다희(김다희, 21)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9부(조휴옥 부장판사) 심리로 5일 있은 항소심 첫 공판에서 검찰은 “진지한 반성을 하고 있지 않다”며 이씨와 김씨에게 각각 징역 3년을 선고해 달라고 구형했다.

앞서 1심에서 이씨는 징역 1년 2월, 김씨는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두 사람의 변호인은 “피해자 이병헌이 제출한 처벌불원서는 고소를 취하하고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사실상 합의와 같다”며 “피해자가 피고인들의 사과를 받아들인 만큼 두 피고인에 대해 집행유예의 관대한 처벌을 내려달라. 사건 범행이 우발적이었고 미수로 그친 점, 범죄를 자백하고 잘못을 반성하고 있는 점, 초범인 데다 20대 초·중반의 어린 나이라는 점을 참작해달라”고 말했다.

이지연은 최후 진술에서 “피해자와 피해자의 가족들에게 죄송하고 정말 반성 많이 하고 있다. 죄송하다는 말밖에 드릴 말이 없다”며, 다희는 “이번 일을 통해 내가 너무 어리석다는 걸 깨달았고,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며 “밝게 키워주신 부모님에게 이렇게 어리석은 모습을 보여드릴 줄 몰랐다. 모두에게 죄송하다”며 선처를 호소했다.

그러나 검찰은 “피고인들이 범행을 치밀하게 공모했고 반성문을 제출하면서도 범행 경위를 사실과 다르게 주장하고 있어 진정한 반성이라 보기 어렵다”며 “원심 선고를 파기하고 원심 구형과 같은 무거운 형을 선고해달라”고 밝혔다.

▲윤석민 복귀,계약금 40억원,연봉 12억5000만원

KIA 타이거즈가 프랜차이즈 스타 윤석민(29)의 복귀를 위해 거액을 투자한다.

KIA는 6일 “윤석민이 이번 시즌 팀에 복귀한다”며 “금액은 계약금 40억원, 연봉 12억5000만원으로 총액 90억원”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겨울 최정(SK)의 4년 86억원, 장원준(두산)의 4년 84억원보다 많은 역대 FA 최고액 계약이다.

▲장모치와와 산체,‘삼시세끼-어촌편’에 나온 후 몸값 두배나 올라

tvN 예능프로그래매 ‘삼시세끼-어촌편’에 등장하는 강아지 산체의 인기가 급등하고 있다.
산체의 견종은 장모 치와와로 가격이 10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모 치와와는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나오는 산체를 통해 유명해진 강아지 종이다. 방송에 나오고 나서 지금은 몸값이 두 배 정도 급등한 것으로 전해졌다.

▲타이미 졸리브이,'자존심 랩배틀'

'언프리티 랩스타'의 졸리브이와 타이미의 '역대급 디스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가 졸리브이와 타이미의 예상치 못한 디스전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MC메타와 D.O(이현도)의 ‘레전드 송’을 재해석하는 미션을 받은 8인의 출연자들은 '제시-키썸-졸리브이-육지담' 팀과 '치타-지민-타이미-제이스' 팀으로 나뉘어 500명의 관객 앞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갑작스레 할 말이 있다며 일어난 타이미는 졸리브이 앞으로 다가가 "니 소원 들어줄게, 잘들어"라며 살벌한 가사의 랩을 시작했고 이윽고 타이미는 그간 쌓아왔던 감정을 담은 랩으로 독기 어린 공격을 했다.

살짝 당황했던 졸리브이도 무언가 결심한 듯 "욕 그만하고, 랩으로 하시죠"라며 날카로운 랩으로 대응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