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키워드핫뉴스] 크림빵 뺑소니, 유준상 이준, 이세은 결혼, 써니 진구오빠, 문성민 결혼, 박하선 할아버지, IS 일본인 인질, 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연말정산 오류 확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7 0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크림빵 뺑소니, 유준상 이준, 이세은 결혼, 써니 진구오빠, 문성민 결혼, 박하선 할아버지, IS 일본인 인질, 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연말정산 오류 확산[사진=유튜브, SBS, GG엔터테인먼트, 써니 인스타그램, 문성민 미니홈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아주경제DB,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클릭아트]

▶크림빵 뺑소니
임신한 아내를 위해 크림빵을 사 들고 귀가하던 가장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범인을 잡기 위해 경찰과 유족들이 신고 포상금을 내걸었다. 충북 청주 흥덕경찰서는 지난 22일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진 강모(29) 씨 사고 해결에 결정적인 제보나 단서를 제공한 시민에게 신고 보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강씨 유족들도 별도의 현상금 3000만원을 내걸었다. 경찰과 유족은 제보나 신고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사고 지점 등 청주 시내 4곳에 내건 상태다. 경찰은 사고 지점 주변 CCTV를 분석해 흰색 BMW5 승용차를 용의 차량으로 보고 수사망을 좁혀나가고 있다.

▶유준상 이준
배우 유준상과 이준이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부자지간으로 호흡을 맞춘다. 오는 2월 말 방송될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은 대대손손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귀족교육을 받고 자란 법무법인 대표 한정호 역을 맡았다. 유준상의 착한 아들로 최강 부자를 결성하게 된 이준은 부모님 말씀이 곧 법으로 알고 자란 특권의 인큐베이터에서 만들어진 수재 한인상 역을 맡았다. 

▶이세은 결혼
배우 이세은이 '3월의 신부'가 된다. 이세은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이세은이 오는 3월 6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3살 연하의 호남형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식은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위한 배려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써니 진구오빠
소녀시대 써니가 배우 여진구, 에픽하이 타블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써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진구 & 써니 & 타블로. 진구 오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서서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진구, 써니, 타블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여진구는 써니보다 8살 아래임에도 듬직한 오빠의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고 있다. 여진구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했다.

▶문성민 결혼
배구선수 문성민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25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올스타전 스파이크 서브킹&퀸 콘테스트에서 문성민은 118㎞로 서브킹을 차지했다. 이날 문성민은 "우승 상금은 어디에 쓸 것인가"라는 질문에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여자친구) 이 자리에 와있다. 보는 자리에서 서브킹 타이틀을 획득해서 기분이 좋다. 시즌이 끝나면 더 잘해주겠다"고 덧붙였다.

▶박하선 할아버지
배우 박하선의 할아버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지원 동기를 묻는 면접관의 질문에 박하선은 "어릴 적 꿈이 경찰과 군인이었다. 경찰은 직업의 특성상 역할로 해봤다. 군인은 접해보기 어려워서 직접 해보고 싶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할아버지가 대령으로 예편하셨다"며 "어렸을 때 같이 살았는데 정리정돈도 잘하시고 어떻게 생활하셨는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하선은 과거 한 월간지와의 인터뷰에서 "할아버지가 육사 3기 출신의 엘리트 군인으로 박정희 전 대통령의 한 기수 아래 후배다"고 밝힌 바 있다.

▶IS 일본인 인질
25일(현지시간)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는 일본인 인질 유카와 하루나를 살해했다는 영상과 함께 또 다른 인질 고토 겐지를 석방하는 조건으로 요르단에 수감 중인 사형수 사지다 알리샤위를 석방하라고 요구했다. 또 그동안 인질이 참수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던 IS는 이번 영상에서는 기존과 다르게 고토 겐지가 유카와 하루나 참수 사진을 들고 있는 모습과 음성을 넣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IS를 상징하는 로고가 이번 영상에는 없었으며, 이를 두고 한 전문가는 "이(달라진 영상 형식)는 일본 정부에 '무엇을 해도 안 된다'는 무력감을 주는 것이 목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
청와대를 폭파하겠다고 협박한 용의자가 정의화 국회의장 보좌관 A씨의 아들인 것으로 확인됐다. 26일 YTN은 "새벽에 청와대 민원실 ARS에 전화를 해 '청와대를 폭파하겠다'는 메시지를 잇따라 남겨놓은 용의자가 국회의장실 보좌관 A씨의 아들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A씨 아들은 현재 프랑스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의장실 관계자는 "A씨가 오늘 사무실에 나오지 않았다"며 "정확한 경위 파악을 위해 가족들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양정원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불거졌다. 스티커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70일', '궁디팡팡'이라는 글귀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25일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양정원은 현재 방송 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의 말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연말정산 오류 확산
BC카드에 이어 삼성·하나카드도 연말정산 정보를 국세청에 제공하는 과정에서 각각 수백억원에 달하는 사용분을 누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금융감독원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 측이 지난 23일 소득공제 내역을 점검한 결과 전국버스운송사업조합연합회 등에서 사용한 대중교통 사용액이 일반액으로 구분돼 국세청에 통보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 SK텔레콤에서 자사 포인트연계 할부(폰세이브) 서비스를 활용해 통신단말기를 구매한 금액은 국세청에 통보되지 않고 누락된 것으로 확인됐다. 하나카드도 대중교통 사용액 일부가 일반카드사용액에 포함된 사실을 발견하고 국세청에 정정된 연말정산 내역을 통보했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지난해 추가된 6개 고속버스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일반 신용카드 사용액으로 포함됐다. 정정 대상 고객은 52만명, 사용 금액은 172억원이다.


키워드 - 크림빵 뺑소니, 유준상 이준, 이세은 결혼, 써니 진구오빠, 문성민 결혼, 박하선 할아버지, IS 일본인 인질, 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연말정산 오류 확산 (크림빵 뺑소니, 유준상 이준, 이세은 결혼, 써니 진구오빠, 문성민 결혼, 박하선 할아버지, IS 일본인 인질, 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연말정산 오류 확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