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엑소 디오 “‘비열한 거리’보고 조인성 헤어스타일 따라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5 2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괜찮아 사랑이야 엑소 디오[사진제공=SBS]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아이돌그룹 엑소 디오(도경수) 배우 조인성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SBS 드라마 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스토리상 조인성을 따라다니는 역할을 맡은 엑소 디오는 “영화 ‘비열한 거리’를 보고 조인성의 엄청난 팬이 됐다”며 “머리스타일도 따라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조인성 선배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배우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정신과를 배경으로 마음의 병을 짊어지고 사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그동안 다 안다고 하지만 사실은 잘 모르는, 우리 마음의 상처, 마음의 병에 관해 이야기한다.

대학병원 정신가 펠로우 1년차 쿨하고 시크한 지해수(공효진)과 인기 추리소설 작가이자 라디오 디제이지만 몇몇 색깔에 집착하는 강박증을 가진 장재열(조인성)이 주인공이다.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진경, 이성경, 엑소 디오(도경수), 양익준, 차화연, 윤진이, 김미경, 도상우, 태항호, 한정현, 이동하, 백승도 등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